[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4.5편 - 걷지못하지만 장난기가득한 녀석들

in #kr-pet6 years ago (edited)

소소한 강아지 상식이 있는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입니다.

이번편은 4.5편으로 이전이야기에서 놓쳤던 번외편입니다.
번외편인 이유는 젖을떼는것과 탈출하는 시기의 사이 모습들이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걷지못하는 녀석들이 젖을떼고 벌써부터 장난치는 모습에서 앞으로 더 크면 얼마나 장난꾸러기들이 될지 눈에 훤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이러한 모습은 건강하다는 증거이므로 애들 노는모습을 흐믓하게 보면서 즐기시면 됩니다.ㅋㅋ

그럼 영상 즐감하세요~!!!

첫째와 둘째의 장난사이에서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는 막내를 볼 수있습니다.
자세히 보면 막내는 첫째의 배를 공략하면서, 아직 젖을 완벽히 떼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죠.ㅎㅎ
이대로 안컸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지만 순식간에 훌쩍 커버렸답니다.

젖을 뗀 후에는 이유식이나 물에 불린 사료를 주면서 밥먹는 시간을 정해주면서 밥상머리 예절을 가르치면 나중에 사료주기도 편하고, 다른 훈련과 응용하기도 좋습니다.


-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 시작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2편 - 살자!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3편 - 꿈꾸는 녀석들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4편 - 젖을떼고 첫 사료먹방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5편 - 탈출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6편 - 첫 목욕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7편 - 큰집으로 이사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8편 - 큰집에서 일상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9편 -통제가 되지않는 녀석들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10편 - 넘치는 에너지!
  • [펫 talk] 하니의 천방지축 2세 이야기 11편 - 개껌이 뭐길래
  • Sort:  

    Dogs have twice as many muscles to move their ears as humans, if you're looking for unusual facts about dogs!

    축하해!
    steemit에 대한 귀하의 포스트

    ** 나는 리 하나! ** ✅
    너는 놀랍다. 너의 포스트도 놀랍다. 나는 너의 포스트를 좋아한다.

    으아ㅎㅎㅎㅎㅎ 꼬물꼬물이들 ㅋㅋㅋㅋㅋㅋㅋ 넘귀여버여
    심장에 무리가 오는거 같아요 ㅋㅋ

    으 너무 사랑스러워용 ㅠㅠ

    예쁜 꼬물이들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전 박스에 담긴 새끼 강아지들이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ㅎ

    완전 꼬물꼬물 귀욤이죠.
    저도 좋아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