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Kitten Video #70

in #kr-pet6 years ago


오늘도 열심히 나무를 타는군요.
이제 고등어는 잘타고 올라가는것 같은데,오늘은 앞다리 치즈가 떨어졌군요.워낙에 높이 올라가길래 자신있나보다 라고 생각했건만 툭 떨어져 버리네요 ㅋㅋ
뭐든지 해봐야 느는거니까 열심히 올라가고 떨어져도 보길 바랍니다.ㅎㅎ
오늘로서 70일차네요.
아마도 100일쯤이 되면 어미랑 정떼고 헤어지기도 하고,중성화 시킬 시기이기도 합니다.
한달 남았네요 ㅎ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넘 귀여워요 꼬물이들. 나름 뭔가를 잡는다고 잽싼척하는데요 ㅎㅎㅎ . 팔로우 하고 갈께요. 저도 우리 냥이 저맘때 생각이 나네요.

You received 0.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4!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06.70
ETH 3075.91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