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이의하루#19]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

in #kr-pet6 years ago

image.png


오늘은 뜬금없지만, 칸이 빵댕이 자랑 좀 해볼까 해.

가족들끼리 밥 먹을 때마다, 식탁위에 올라와서 못 올라오게 했었거든. 그래서 의자를 저렇게 빼주면 저기에 앉아서 우리가 밥 다 먹을때까지 기다리곤 해.

저 자세는 열심히 기다리고 있는 자세야.

예전에는 까까 2개 정도 주면 먹고 내려가서 자기 할일 하곤 했는데, 최근들어 까까 2개로는 만족하지 못하나봐. 먹고 여기 또 올라와 ㅋㅋㅋ

그리고 결국 1개를 더 얻어먹고는 자기 할 일 하러 가지.

벌써부터 이렇게 땡깡을 부리면 안되는데... ㅠ 양치하는 것도 싫어하면서 간식은 엄청나게 좋아해 진짜 ㅋㅋㅋㅋ


image.png

궁둥이 하트 뿅뿅 !!!

원래는 이렇게 있으면 항상 내 오른손은 칸이 궁둥이 위에 얹어놓는데, ㅋㅋㅋ 은근 겁나 편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가지도 않고 싫어하지도 않고 한번 스~윽 돌아보고는 가만히 있는거 보면 어찌나 귀여운지 ㅎㅎ

그나저나, 우리 스팀/스달 형제들은 무슨 볼일 있어서 지하실 까지 내려갔대 ? ^^
짐이 많아서 못 올라오나 ~ 허허허.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났나 ~ 허허허.



KakaoTalk_20180724_210114531.jp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ㅋㅋㅋㅋ이거뭐야!! 냥이가 알면 화낼것 같은데~ 조심햐!!

ㅋㅋㅋㅋ 몰래몰래 포스팅중 ㅋㅋㅋ

볼수록 귀여운 칸!!

그렇졍 ㅎㅎ 빠져드는 매력이 있긔 ㅎㅎ

칸이는 몸무게가 얼마나 되나요? 궁둥이 사이즈가 우리 키키랑 비슷해보이는걸로봐서 한 6키로 되나요?

가장 최근에 쟀을때는 4.6 kg 입니다 ㅋㅋㅋ 한달전쯤 몸무게였어여 ㅎㅎ 키키 6kg 면 완전 귀엽겠는데여 ㅎㅎ 둥글둥글할듯 ^__________^

4.6 키로면 날씬이 입니다. ㅎㅎ 6키로 넘어가면 중후해지더라구요
루이 들어오고 살짝 빠져서 6.5 키로더니 다시 6.8로 돌아갔어요

칸이의 귀여운 뒷태!ㅋㅋ

퉁퉁하고 투박한 매력이 또 치명적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