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2] 주말의 나나

in #kr-pet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kaelin 입니다.

모두 편안한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부모님 댁에 들렀습니다.

지난 주에 나나(애완묘) 이야기를 스팀잇에 처음 올리면서 나나가 또 보고싶어져서, 나나를 만나기 위해 1주일 만에 또 본가를 방문했네요!

지난 글



집에 가니 나나가 이렇게 놀고 있더군요.

아주그냥...이뻐 죽겠어요ㅠㅠ 노는 것도 어찌 이리 이쁘고 얌전하게 노는지.


두 시간 가량 놀아주고 나니, 힘이 들었는지 식탁 의자에 앉아서 눈을 꿈벅 꿈벅 합니다.


photo_2018-06-04_12-22-27.jpg


나 힘들어! 하는 듯이 다리 하나 떡~ 하고 올린 포즈ㅎㅎㅎ


photo_2018-06-04_12-22-30.jpg


그리고 슬쩍 외면하기 스킬.

이제 저리 가서 놀아. 난 힘들어서 너랑 더 못놀아줘. 이렇게 말하는것 같아요.

제가 조카 두 명에게 시달리고 나서 저런 표정을 짓지 않을까 싶어요~!


지친 나나를 위한 간식 타임도 있었습니다.

많이 먹고 오래오래 건강하렴~!


photo_2018-06-04_12-22-32.jpg


이후에는 저도 지쳐서 한 시간 정도 자다가, 부모님과 간단히 대화를 나누고 돌아왔습니다.

나나를 자주 보고 싶은데 거리도 있고, 주말에 할 일도 있고...

그리고 너무 자주 가면 부모님께서 불편하실까봐 조금 걱정이에요.

아무래도 출가한 저희 부부가 가면 쉬시는데 방해가 될테니...ㅠㅠ

그래도 생각날 때 슬쩍슬쩍 허락받고 가보려고 합니다. 나나가 너무 이뻐서 어쩔 수가 없네요ㅎㅎ


앞으로도 가끔 나나 소식을 올리겠습니다.

지금 같이 살고 있는게 아니라서 많이 뜸하게 올라가긴 하겠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스팀잇에 나나의 흔적을 남겨놓고 싶어요.

언젠가 긴 시간이 흘렀을 때, 나나가 제 곁을 떠나도

스팀잇에는 영원히 나나의 예쁜 모습이 남아있을테니까요^^


스티미안 분들 모두 행복한 한 주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Sort:  

입모양이 매우 매력적이네요^^

너무 이쁘죠?ㅠㅠ 사랑스러워요~ㅎㅎㅎ

흰털이 매력적인 귀여운 고양이네요
멋진 사진 찍어두세요 ㅎㅎㅎ
기회가 되면 한번 그려보아요 ^^

오!!! raah님이 그려주신다면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나나 째려보는 표정이 넘 귀여워요 ㅎㅎ

엄청 도도한데, 또 자기 안봐주면 삐져요 ㅎㅎㅎ

고양이 사진으로 보면 참 좋은데
실제로보면 잘 못 만지겠어요;;

나나 이쁘네요 ㅎ

처음이 무섭습니다ㅎㅎㅎ 일단 한 번 만지시고 나면, 그 이후는 저도 책임 못집니다^^ㅋ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쓰담쓰담해주고 싶네용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도 상전이 있네요.ㅋㅋ

Navi.jpg

저희 시골집에 이녀석이 상전입니다.

오오~!! 눈빛이 장난이 아니군요. 인중과 코, 미간에 하얀 털이 인상적이네요. 그런데...얼굴과 표정은 근엄한데, 양말신은것 같은 저 하얀 포동포동 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ㅋㅋㅋ

저도 요새 홀린 아이가 있는데 아직 제 주변 정리가 덜 되어서 모셔올지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결국 덜컥 일을 벌이고 말지 저도 걱정인데 나나를 보니 마음이 또.... 흑....

나나가 마음을 홀렸나요?^^;ㅎㅎ 이미 잘 아시겠지만, 식구를 늘린다는게 정말 보통 일은 아니지요. 심사숙고해서 좋은 결정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이러다 조만간 miniestate님의 새식구 사진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ㅎㅎㅎ

ㅋㅋ하루에도 몇번씩 왔다리 갔다리 합니다. 한번 경험이 있어서인지 더 쉽지가 않아요. 모셔오면 신고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