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담수첩] 잡히지도 않을 것을.

in #kr-photo6 years ago

DSC_0753.JPG


지나고 나서도 모를 것을, 다시 꺼내 보면 알까.
너는 모르겠지, 내일 돼도 모를 거야.

Sort:  

언젠가는요? 메이비?ㅎㅎ

잡으러 갑니다. 기다리세요.
꿈에서나 잡히겠죠. 즐거운 주말 되시기를!

beautiful shot.

너무 알려고 하지 마삼..ㅎㅎ

그렇다면 제 코를 보호해야겠습니다...ㅎㅎㅎ

모르지만, 시간이 많이 지나면 모르는 걸로 정리가 되면서 어렴풋이 알게 되는 사실도 있을 수도요. 바로 연륜이라는 것이죠.

그렇겠죠? 아직 많이 부족해서 그런 가 봅니다. 고맙습니다!

은은한 노을 빛이 멋지네요.
프레임 밖에 있을, 렌즈에 담고 있을 그 무언가가 궁금해집니다.

너무 오래된 사진이라 무얼 담으려 했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지만,
친구가 그 순간을 잘 포착해낸 것 같습니다.

아는 게 좋을 지, 모르는 게 더 좋을 지... 그것도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나중에라도 아는 걸로...아, 그때가면 또 바뀌려나요.

모르면 어때요..ㅎ 아는 것도 아니고 모르는 거면 더 빨리 잊혀질텐데.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다 그런 의미가 있겠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ㅎㅎㅎ

저는 모르는게 약이다 싶은게 더 많은 것 같네요 ㅋㅋ

그럴 때도 있죠. ㅎㅎㅎ억지로 잡으려다 넘어져 큰 코 다칠 거 같아요.

모르는 것은 모르는 대로...
그렇게 두는 게 좋아요.

그런가요.
노랫말처럼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다 의미가 있는 것이겠죠.

진짜 모르겠네요

아무도 모르는 것을 잡으려 했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