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프로그램 ♨ 금연 시작~! 8주차 성공~♩♬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bluengel/6-ukl1op5l

건강보험공단 금연치료 프로그램
8주차 성공~♩♬

금연 절연 시작한지 어느덧...
건강보험공단에서 진료일 문자 알림 온답니드앙~!
격려와 응원 메세지와 함께~♩♬

6회차 미션 수행 수련해야 하며
1~2 회차만 본인 부담금 발생

5회차 금연치료 처방전
(모자이크 필터 기능 한참만에 찾았드앙~! 펜 종류에 한참 안쪽에 그물망 달린 지우개 모양 연필 선택하고 모자이크 농도 선택 요걸 이제야 찾았다닝 ㅋㅋㅋㅋㅋ ㅠㅠ)

3회차 부터는
병원 진료와 약 처방 비용 무료~!

20190207_104645.jpg

20190207_102300.jpg

꾸준한 ♥ 운동 으로
금연 금단 증세 극복 하고 있답니드앙~♩♬

금연 치료제 약물 또한
저녁 복용은 이제 줄이기로 했답니당~
약을 복용하면 1~2시간 후 거의 실신 상태로 잠들어 버림...ㅠㅠ
이렇게 부작용 증세 심한 경우는 많지 않다고 합니드앙~!

2019.02.07.(목)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aellisak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꼭 성공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금연 성공으로 가즈앙~!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벌써 8주차 성공!! 대단하시네요~ 올해 꼭 성공하세요!
전 열심히 피우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뜨아아아아아아아~아~앙~ㅋㅋ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대로 평생 금연할 수 있길 바라요. 화이팅~

캬~! 최고의 힘나는 응원입니드앙~♩♬
감사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금연 성공 축하드립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질문이요. 블루엔젤님 이걸로 글쓸때 포인트로 하는게 좀 이상 해서 어쩔지?
이건데요. 이거 쓰면 포인트 없어지는건지?
잘 모르는데 이건 뭔지 알고 싶어서요. 답변 주시면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왓~!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압~
포인트로 스팀 토큰 보팅 받으며
포인트는 사용한 만큼 차감되며
포인트와 스팀 보팅 비율은 스팀 시세에 따라
변화합니드앙~

SMT 시작되면 뭐가 생길지 궁금해서
블루엔젤은 걍 계속 모으고 있습니드앙~♩♬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이제 알겠네요. 감사합니다. 답변주셔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축하드려요..
8주면..거의 두달이네요...
꾸준하게.. 평생가시길....

저는 아직 겁나서.. 조만간 시도해야 하는데..

쭈우우우우우~우우우~욱 가즈앙~!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ohhh i see! Good luck!!

thanks ! :) ♥ for Cheeeeeeeering Up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can do it!!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