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Cubano#36] 고립되어 가다.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독립출판을 위해 글을 삭제합니다.
혹시 다시 글을 찾아주신 분이 있다면 ㅠ 죄송해요.
헤헤. 열심히 준비중이니 책으로 만나요♥

Sort: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군요~
철저히 고립되어간다는 그 좌절감에 공감이 됩니다~
어쨌든 알레가 나와서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다음 편 기다립니다~^^

그때 힘들었어요. 뭔가 수다떨 사람이 없어서 힘들었던 것 같아요.
공감을 해주시니 위로가 되네요 :D 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18일만에 나오다니... ㅠㅠ 너무나 긴 시간이었겠어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18일. ㅠㅠ 한 사람만 기다리고 한 사람만 생각할 수밖에 없는 시간들. ㅠㅠ

ㅋㅋ 숫자가 진짜 기가막히게 18일이었어요. 하하하하... ... 진짜 별로였어요. 저 나름 혼자놀기 달인인데... 심심함이 고통이구나 뼈저리게 느꼈어요. 거기서 기다리는 건 오직 하나였죠. 얼른 와라.... 언제 오나.. 강아지가 주인을 기다리는 마음이 그랬을까요?

Congratulations @fgomu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늘은 도입부가 19금 이네요.
혹시 마지막 알레가 노크하고 들어왔을때 그 복장으로 잠들어 있었던건 아니겠죠?^^

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 밤에는 온도가 내려가서 추워서 옷 잘 껴입고 있었어요 :D ㅋㅋㅋ 뜻밖의 19금 ㅋㅋㅋ

I follow you on steemit.

Posted using Partiko Messaging

나는 그곳에서 철저히 고립되어 갔다. 아무도 없이 세상에 혼자 남은 기분이었다.

알레도 힘들었지만 고물님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18일이 180일처럼 느껴 졌을꺼 같네요 따빠출라는 뭐 관광할것도 없고 그냥 동네 였을꺼같다는 느낌이었는데 맞았네요..
하루하루 잘 버티셨네요.

으헝 뽀돌님. 알아주시니 눈물이.. 흑흑 위로 받습니다. 그래서 지금 스팀잇에 맘껏 투정부리고 있었어요. 어차피 알레는 한글도 못 읽을테니 제 맘대로 ㅋㅋㅋㅋㅋ 정말 따빠출라 갈 이유가 없는 동네에요 -
감사해요 뽀님 +_+!

제가 번역을.. ~^^

Hi @fgomu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879 which ranks you at #2779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3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84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