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1]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한번째 이야기!! 고추참치에 북면 막걸리!! 조촐한 알코올 스팀!!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화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4일 쉬고 출근했더니... 몸은 무겁고... 마음도 무겁고... 일도 무겁고... 할일이 많은 하루로군요.

거기다 엄청난 미세먼지!! ㅠㅠ

정말 암울한 봄이 될 것 같네요.

날씨 정말 어찌 안되려나... ㅠㅠ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31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의 초등학교 입학식이 끝나고.. 아들님 학원 가셔야 하는데.. 학원 안가고 놀고 싶으시다고 하시네요.. ㅎㅎㅎ

그래서 집에와서 좀 쉬다가 학교 운동장에 가서 자전거도 타고 축구도 하고 놀았답니다.

그리고 햄버거 드시고 싶으시다는 아들님 덕분에...

오랜만에 햄버거도 먹고...

와이프님이 햄버거를 별로 안 좋아하셔서.. 잘 못 먹는 햄버거인지라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아들님의 학교 준비물 사러 다니느라 정말 바쁜 시간을 보내었네요.

그렇게 모든 준비가 끝나고 늦은 밤 조촐하게 알코올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와이프님이 만들어 주신 톳무침과 고추 참치!!! 그리고 북면 막걸리!!

창원 북면에서 만드는 북면 막걸리는 물이 좋은곳에서 만드는지라 정말 맛이 좋답니다.

예전에는 북면에 찾아가야 마실수 있었는데, 이젠 이렇게 제가 사는곳에서도 만나볼수 있게 되어 너무나 반가운 막걸리 랍니다.

비록 조촐한 한상이지만 그래도 너무나 맛있게 잘 마셨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늦게까지 술 마시면서 馬약전쟁을 하느라 퀘스트를 엄청 늦게 끝내었네요.

연승으로 3700점 챔피언리그 문턱까지 갔었는데.. 다시 쪼르륵 내려오다니 ㅠㅠ

오늘은 기필코 3700점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나온 보상은...

아쉽게도 노에픽 노골드 카드 로군요.. ㅠㅠ

부디 오늘은 반짝반짝 흔들흔들을 기대하며 파이팅 해 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화요일 저녁 보내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날씨 정말 어찌 안되려나... ㅠㅠ

굳헬로우님이 중국애들 혼내주세요? ㅋㅋ
막걸리에 고추참치라... 전 소주에 고추참치인데...ㅎㅎ

요즘은 막걸리로 달리시는군요. ^^

1일1술인가요 ㅎㅎ 챔피언 리그 어서오세요~~

막걸리 종류도 정말 많은거같아요^^
오늘도 디클릭!

수업 마치고 학교 운동장에서 놀면 상을 줘야 합니다.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42 which ranks you at #50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7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희도 월요일에 입학식하고 준비물 사느라 하루가 다 지나갔었네요 ㅋㅋㅋ 잘 적응하리라 믿습니다.^^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북면 막걸리는 처음들어봐요~~ ㅎㅎㅎ
저희동네도 팔았으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