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3]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세번째 이야기!! 와이프님의 회식!! 아들님과 둘이서 게임도 즐기고 맥주도 마시고 신나는 시간!!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목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불금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네요.

요즘 아들님 초등학교 보낸다고 아침 저녀으로 바쁘다 보니 더욱 정신이 없고.. 그러다 보니 시간도 너무 너무 빨리 지나는 것 같네요.

빨리 휴식을 좀 취하게 주말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33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와이프님의 회식으로 아들님과 둘이서 저녁시간을 보내야 했답니다.

집에서 저녁을 먹을지... 밖에서 사 먹을지.... 무엇을 먹을지... 고민 고민 하고 있었는데...

아들님께서는 하시는 말이...

엄마 회식때는 게임해야지!!!

그저 게임 게임입니다~ ㅎㅎ

그래도 밥은 먹고 놀아야 하는데...

집에가서 차려 먹고 치우고 하다보면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 그냥 둘이서 저녁을 먹고 집에 들어가기로 했답니다.

아들님이 고르신 메뉴는 새우볶음밥과 비빔만두!!! 를 파는 용우동!!

그런데 말이죠...

용우동엔 술을 안판답니다 ㅠㅠ

이런 아들아... 왜 너는 니 생각만 하고 아빠 생각은 안하니... ㅠㅠ

하지만 아들님의 선택은 절대적이었으니...

그렇게 새우볶음밥과 비빔만두를 나눠 먹었답니다.

그나저나 아들님이 비빔만두를 어찌나 좋아하시는지 틈만 나면 비빔만두를 찾으시네요.

그릇에 만두피를 깔고

비빔 야채를 올리고

이렇게 포크로 콕 찍어 놓으면 순식간에 가져가서 드신답니다.

비빔만두가 정말 맛있다네요~

그렇게 저녁을 때우고 집에 가자마자 샤워를 끝낸 후....

바로 바로 아들님과 즐거운 게임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들님이 어제 고른 게임은 축구 게임!!

요즘 부쩍 축구에 관심도 많고...

틈만 나면 저하고 축구하고 그러는데... 이젠 게임까지 축구 게임을 하자고 하십니다.. ㅎㅎ

나중에 축구선수가 되려나... 축구 게임 선수가 되려나... ㅎㅎㅎ

그렇게 게임을 즐기다 시작된 야식타임!!

알콜 섭취시간이 왔지요.

그런데 뭘 차리려니 귀찮아서.... 아들님은 토스트 만들어 드리고

저는 빠삭포와 방울 토마토에 맥주!!!

그렇게 와이프님이 오시는 시간까지 아들님과 뒹굴뒹굴 잘 놀았네요.

그리고 밤 늦은시간 아들님 재우고 스몬을...

지금부터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마약전쟁을 하면서 스팀 몬스터를 즐겼는데요.

계속 지고 이기고 지고 이기고...

퀘스트 완료하기도 힘들고 점수 올리기도 힘들어서 정말 오래 걸린것 같네요.

그리고 드디어 3700점을 찍고 챔피언 입성!! 과 더불어 퀘스트로 완료 했답니다.


보상으로 반짝반짝 골레!!! 골드 레전더리가 아닌 골드 레어.. ㅠㅠ

언젠간 골드 레전더리 나올 날도 있겠죠...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목요일 저녁 보내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갈수록 태산인 미세먼지...(뻘짓 진행사항)

...l sunny1124 mistytruth lindaflyhigh fenrir78 jhy2246 rbaggo goodhellomth7890 glory7 ksc enomujjass greenlatte lovelyyeon minyool ...

비빔만두가 저런 거였네요.
쌈만두같기도 하구요.ㅋㅋ
아드님은 축구 게임 선수가 되고, 아버님은 마약쟁이가 되는.... 풋!

아드님이 비빔만두 정말 좋아하나보네요
굳헬로님 포스팅에서 한 3번은 본것 같네요

네... 어제도 뭐 먹을까 물었는데... 용우동 비빔만두라고 딱 찍어서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래서 다른데 갈수 가 없었답니다.

아들은 쑥쑥 자랍니다. 올해부터
전 아들과 한 잔... 함께 하지요.^^

대구에서 말하는 납작 만두 같네요.
간장에 꾸욱 찍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아들이 엄마 회식 날만 기다리겠습니다. ㅋㅋ

저희애는 매운건 안먹을려고 하는데 비빔만두를 먹네요 ㅋㅋㅋ 나중에 유명한 축구선수가 될지도 몰르죠^^

ㅋㅋㅋㅋㅋ 아들이 아빠 술 못마시게 하려고 용우동을 선택한거 아닐까요? 그렇다고 안마실 굳헬로우님이 아니지만...ㅎㅎ

ㅋㅋㅋㅋ 아들님의 큰 그림인건가요??

아빠의 건강을 생각하는 훌륭한 아들입니다^^

물고기가 병나발 부는건 또 첨보네요ㅋㅋ
오늘도 디클릭!

비빔만두에 맥주 잘어울릴것 같은데 아쉽습니다.^^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44 which ranks you at #50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8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