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37]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서른일곱번째 이야기!! 피자에 구 수하고 달달한 알밤 막걸리!!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젠 비가 내려서 종일 집에서 보냈는데요.

아들님 방문 리폼도 하고... 영화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하루를 보내었네요.

그런데 어제 늦게까지 놀다보니 월요일부터 피곤피곤...

이번 한주가 정말 길게 느껴질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37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 방문 리폼 작업 후 피자를 시켜 먹었답니다.

도미노에서 이번에 새로나온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출처 : 도미노피자

사진상의 비주얼과는 좀 많이 다른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들님이 드시고 싶다고 하신 크림 스파게티도 시켰네요.

피자와 함께 준비한 알코올은 알밤 막걸리!!

구수한 밤 향이 가득한 막걸리!!

그런데 알밤 막걸리 마시다 문득 생각난 것은 바밤바!!!

이 놈 맛이 바밤바랑 똑같습니다~ ㅎㅎㅎㅎ

바로 바로 요놈!! 바밤바 아이스크림~ ㅎㅎ

어찌나 맛이 비슷한지...

정말 구수하고 달달한게 맛은 있는데....

좀 빨리 질리긴 하더군요.

그래서 딱 1병이 적당한 것 같네요.

2병 마시라면 못 마실것 같다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제도 늦은밤 피곤해서 그냥 자려고 했는데... 스팀몬스터 일퀘가 생각나더라구요.

밤 12시가 다 되어 시작했는데... 운이 좋게도 금방 끝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보상은 두구두구두구~~

첫장부터 흔든흔들~~

레전더리가 빠빰~~

반짝 반짝 골드카드에 에픽카드까지!!!

그런데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한번 더 흔든흔들~~

대갈장구님게서도 나와주시고~~

완전 완전 신나는 일퀘 보상이네요.

어제 혹시 퀘스트 안하고 그냥 잤으면 후회했겠어요~ ㅎㅎㅎ

보상이 잘 나오니 정말 기분이 좋더라구요~

대갈장군님은 모아서 신나는 불금에 이벤트로 방출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늘밤에도 열심히 일퀘를 빠지지 말고 달려보아야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이번 한주도 파이팅 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사진을 보니 다른 피자가 온것 같습니다!! 전화해 보시죠? ㅋㅋㅋ
아~ 알밤 막걸리! 저도 먹어 봤는데... 정말 바밤바 맛이랑 똑같았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알밤 막걸리 맛나겠어요 +.+
제게 올 보상을 다 가져가신거 아닌가요?
2레전더리 멋지네요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걸리와 피자라니 조합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밤 막걸리는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막걸리에서 바밤바맛이 날수도 있군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피자에 막걸리라.... 잘모르겠어요 ㅎㅎㅎ
바밤바는 오랜만에 보네요^^
좋은하루되셔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50 which ranks you at #504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7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막걸리와 피자~~ ㅎㅎㅎ 조합은 신선하네요
이벤트기다리겠습니당

피맥이 아니라 피막이시라니... 역시 남다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