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6] 알코올 스팀 여섯번째 이야기!! 유자 막걸리!! 웅촌 명주 생막걸리!! 울릉도 호박 막걸리!! 다양한 막걸리 세상!!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목요일 하루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에서야 설연휴를 끝내고 집으로 왔는데... 피로감이 엄청나네요...

그래도 내일만 가면 주말이니 어쨋든 힘내 보아야겠지요.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6번째 이야기를 소소하게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보면 볼수록 정겹네요~ ㅎㅎ

어제는 다시 본가에서 처가로 이동을 했는데요.

처가 식구들과 신나게 윷놀이를 즐겼답니다~

사실 가장 신나게 즐긴건 아들님!!

이 무슨... 한판이 끝나면 또 한판 하자 그러고.... 그렇게 끝도 없이 이어지는 윷놀이가... ㅎㅎ 다들 지칠때까지 그렇게 윷놀이를 즐겼네요.

윷놀이가 끝난 후 벌어진 술판!!!

먼저 완전 색다롭게 처음 마셔보는 유자 막걸리로 술판이 시작되었답니다!!

오오~ 상콤한 맛이~ 달달한 맛이~ 다음에는... 안 먹는걸루.....

맛있다는 분도 계시긴 했지만... 솔직히 제 입맛에는 별로 였네요.

다음으로 허참이 광고 모델인 웅촌 명주 생막걸리!!

울산에 있는 웅촌은 주변에 산이 많은 곳이라 등산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산에 다녀오면 제일 많이 찾게 되는 것이 바로 막걸리죠!!

그러다보니 막걸리 브랜드까지 나오게 되었네요.

역시 막걸리 맛있는 곳에서 나온 막걸리 이다 보니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탄산이 너무 많은게... 좀 많이 먹기엔 금방 배가 부르는...

그래도 막걸리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참 맛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아니 이젠 울산에 바다 건너 온 막걸리도 있더라구요.

바로 바로 울릉도 호박 막걸리!!!

100% 울릉도 제조 막걸리라고 하네요.

첫맛은 완전 신비로운게.... 달면서도 달지 않은... 깔끔한 맛이...

약간 미묘한 맛이... 자꾸 자꾸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울릉도 호박 막걸리가 앞에서 나온 막걸리보다 제일 인기가 많았답니다.

그렇게 어젯밤은 늦게까지 막걸리로 즐거운 시간 보내고... 2차로 맥주 파티도 열렸는데... 한참 술이 되서 그런지... 이후로는 사진을 하나도 남기질 못하였네요.

그리고 또 스팀몬스터 일기!!

역시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멋진 대문!!

어젠 술마시면서 우연히 카톡을 확인하다 KR 토너먼트: "큰거한방" 실버 레벨 토너먼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룰은

  1. 소환사: 2마나, 5마나 소환사 제외
  1. 몬스터: 4마나 이상만 사용 가능. (예를 들어서 3마나인 Elven 은 사용 불가능, 4마나인 Medusa는 사용 가능)

이런식으로... 소환사에 제한이 있으며, 4마나 이상 몬스터만 사용가능한 특이하면서도 흥미로운 토너먼트 였답니다.

특이한 룰이다 보니 또 재미 있더라구요.

덱을 짜는 재미가 솔솔 했지만...

@bji1203 님에게 막혀서... 떨어졌네요 ㅠㅠ 아쉽게도...

그리고 역시나 스팀몬스터 최강자 @bji1203 님께서 우승을 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bji1203 님께서 우승 기념으로 나눔을 하셨는데요~

저도 한장을 얻게 되었네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아이 신나~

빨리 새로운 소환사 만렙 만들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 지네요~

그럼 여러분들 목요일 밤 안녕히 주무시고~

신나는 불금 맞이하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인간쓰레기 많네요! (뻘짓 진행사항)

...girina79 marsswim ldsklee futurecurrency kimsungmin asinayo goodhellokyju ioioioioi kiwifi rtytf trueimagine matt788587 jhy2246 b...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재가 좋아하는 문어가 보입니다. 소주한잔하고 싶어지네요 ㅋㅋ

네~ 저도 문어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문어엔 소주 막걸리 다 좋아요~

막걸리는 옥수수 막걸리도 맛나던뎅 ㅋ

서대문 근처 전집에서 종종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훔

울릉도 호박 막걸리라... 마트가서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ㅋㅋ 전주는 막걸리집이 유명하답니다. 브랜드도 많은 것 같더라구요. 막걸리 먹다 남으면 설탕이랑 계피넣고 끓이면 모주됩니다. 모주도 맛있지요. 저는 콩나물국밥 먹을 때 꼭 모주 한잔 시원하게 마십니다.ㅋㅋ 모주는 끓인 막걸리라서 알콜도수가 높지않아서 괜찮습니다.^^ 보클~

윶놀이 마지막한게 언제인지... 사진만 봐도 정겹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호박 막걸리사주세요~ ㅎㅎㅎㅎㅎ

네~ 한잔 받으세요~

으흐...저도 달달한 막걸리는 잘 안받더라구요.
안주로 문어는 초고추장 찍어 먹으면..크~~~~ㅎㅎㅎ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71 which ranks you at #54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45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bji1203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ji1203님의 SteemMonsters) KR 토너먼트 우승 상금 나눔 이벤트 결과

...

naha 님이 무려 99가 나오셔서 당첨 되셨습니다.
naha 과 더불어 특별상(?) wonsama goodhello님께도
상품 배분 완료 하였습니다.

제가 만렙이 아닌 카드가 뭐가 남았는지 확인하다가
CHROMATI...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