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66]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예순여섯번째 이야기!! 피곤한 월요일~ 와이프님표 짜글이에 좋은날엔 좋은데이!! ㅋㅑ~ 레알 피로회복제!! 스팀몬스터에 트론 합류!!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외근이 없는 화요일...

아침부터 조용하군요.

오늘은 알코올 스팀 66번째 이야기!!!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너무 피곤해서 퇴근하고 집에 좀 일찍 들어갔는데...

와이프님께서 짜글이를 만들고 계시네요~

사실 마라탕을 해먹으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짜글이가 있어서 마라탕은 다음 기회로~

ㄱㄱㅑ~ 와이프님표 짜글이~ 맛있겠다아~~

이렇게 좋은날엔 좋은데이가 빠질순 없지요!!!

맵싸름한 짜글이에 쇠주 한잔하니~ ㅋㅑ~ 피로가 풀리는데~

그런데 어젠 정말 얼릉 먹고 일찍 잠을 잤답니다~

오랜만에 푹 잤더니~ 얼마나 잔건지... 10시간은 잔듯 싶네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아마도 술약속이 있을것 같은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 몬스터 일기~!!

스팀몬스터에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아직 자세한 소식은 모르겠지만 스팀몬스터에 트론이 합류한다고 합니다.

스팀몬스터를 즐기고 있는 1인으로서 정말 기대가 되는군요.

과연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아직 잘은 모르지만 어쨋든 좋은 소식인 것 같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dakeshi 님께서 올려주셨네요.

SEEDGerminator: Splinterlands

4월 16일부터 펀딩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원래 트론 홀더였는데... 트론을 대부분 정리하고 스팀을 사버렸는데...

아직 트론이 조금 남아 있긴 하네요.

그걸로 펀딩을 참여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팀몬스터의 성공!! 기대해 봅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ayplayco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JJM] Steemmonsters First Tournament result

...bji1203 tradingideas tailcock minutebuddhism kstop1 dakeshi goodhellosonki999 twinpapa dmsqlc0303 zzoggo koyuh8 gfriend96 kibumh ...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7 which ranks you at #47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몬이 열일하네요~ 펀딩도 모집하구요~

핵심은 좋은데이군요.ㅎㅎ

짜글이~~맛난 안주였네요 ㅎ

맨날 좋은날엔 좋은데이래요... 피곤한 월요일이라면서 좋을것도 없는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가 끓여준 짜글이로 한잔 할 수 있으니 좋은 날은 좋은 날이네요^^

우리 오라버니 좋은날 하나도 엄써..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혼자라서 좋아~ ㅠㅠ

ㅎㅎㅎ 매일 매일 알코올과 함께하니 언제나 좋은날이죠~

술 너무 좋아하시면 안됩니다!!
뭐~ 제가 이런 말 할 입장은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

짜글이.. 전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급 배고파지기 시작했어요.. 굳헬로님 책임지세욧!!!

책임지겠습니다~

맛있는 알코올 드세요~ ㅎㅎㅎ

좋은날엔 좋은데이군요. 이 동네는 이슬만 먹는데.....희안하게 피부가 안좋아지는 듯........ㅋㅋ

ㅎㅎㅎ 좋은날엔 좋은데이죠~

크~ 짜글이.. 진정한 밥도둑중에 하나입니다!
오늘도 디클릭!

짜글이 너무 좋네요 ㅋㅋㅋ 저희집은 백종원 레시피 짜글이를 애용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