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69]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예순아홉번째 이야기!! 김치 쏘야!! with 창원 생탁주!! NC 다이노스 승리!!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벌써 이번주도 신나는 불금이로군요.

오전에 외근 나가야 하는데...

오후에도 또 나가야 하는데...

이제 더이상 외근이 없기를 바라며...

오늘은 알코올 스팀 69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제 저녁엔 전날 홀로 친구와 술을 마시고 왔기에 제가 저녁 당번을 맡았답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 쏘야!!!!

냉장고를 털어 김치, 쏘시지, 호박 당근 양파를 넣고 매콤한 김치 쏘야를 만들었지요.

헌데 아들님에겐 조금 매울가봐 미리 조금 덜어두고 아들님 먹을 쏘야도 만들어 두었지요.

정말 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 사실 정말 맛있더군요.

이렇게 맛있는 김치 쏘야를 먹는데 알코올이 빠질순 없지요.

비가 내릴것 같던 어제 준비한 알코올은 창원 생탁주!!!

아마도 마산에서 제일 흔하게 볼 수 있는 막걸리이다보니 제가 가장 자주 마시기는 막걸리 이기도 합니다.

막걸리 한잔 마시며 NC와 기아의 야구 경기를 보며 NC를 응원했지요.

마침 5회초 아슬아슬한 경기를 하고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지석훈 선수가 안타를 쳤지만... 요즘 부진한 나성범 선수가 ㅠㅠ 아쉽네요...

그래도 막걸리 마시며 NC 다이노스를 응원한 결과!! 어제는 이틀전에 패배를 설욕하고 NC가 승리 하였답니다~

올해는 정말 NC가 우승을 할지도 모르겠군요.

너무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퀘스트를 무려 2개나 했는데요.

운이 좋게도 연승으로 4700점을 돌파할 수 있을지 알았는데...

아쉽게 4700점을 넘기진 못했네요.

시간이 늦어서 결국 포기하고..

오늘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퀘스트 결과!!




에픽카드도 나오고 오랜만에 반짝반짝 카드를 2번이나 만났지만 영 시원찮네요... ㅠㅠ

필요 없는것들만....

오늘은 흔들흔들 카드를 기대하며 퀘스트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주말에는 울산 여행이 잡혀 있습니다.

울산에 안간지 좀 됐는데... 오랜만에 울산가서 가족들도 만나고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술 마실 생각에 벌써부터 신나는군요.

즐겁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주말은 금방 돌아오네요! (뻘짓 진행사항)

...im tworld hukyong74 ilovemylife greenapple-bkk hyunny zzing goodhellogood21 banguri jinuking jjangjjanggirl fenrir78 koreaminer r...

외근 가즈아~~~~ ㅎㅎ
김치 쏘야? 맛있겠네요~ 막걸리가 술술~ 넘어갈것 같아요! ㅋ

네~ 제가 만들었지만... 완전 최고의 막걸리 안주였답니다~ ㅎㅎ

헌데 아들님에겐 조금 매울가봐 미리 조금 덜어두고 아들님 먹을 쏘야도 만들어 두었지요.

저희집에서도 저만 매운거 못먹어서 요렇게 해요

우리 아기 뽀돌형 왔쪄염??
우리집오면 되겠당...
고추가루 본지가 언젠지..

맛있게 해줘야해요~ 고추가루 없이 ㅎㅎㅎㅎ

매운게 얼마나 맛있는데요~~

요리금손님 저희집 요리도 해주세요^^~
불금엔 어떤 요리가 어울릴까요??
(참고로 술은 못마시니 적당한 걸로 알려주시와요^^~)

불금엔 막걸리?? ㅎㅎㅎ

오~ 저도 오늘 쏘야 해먹어야 겠어요!!!
전 케첩이랑 고추장 좀 섞겠습니다^^

쏘야에 김치 넣으니 술안주로 딱이더군요~ ㅎㅎ

아.. 퇴근길 뱃속에서 꼬르륵 소리가...ㅜㅜ

그죠... 항상 퇴근길에는... 배가...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3 which ranks you at #473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