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스팀 #70]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일흔번째 이야기!! 와이프님의 요리 솜씨 발휘!! 크림 스파게티!! with 맥주!! NC 다이노스 승리!!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신나는 불금 보내셨나요??

오늘은 토요일!!

푹쉬고 싶지만... 조금 있으면 울산으로 떠나야 합니다.

떠나기전에 얼릉 알코올 스팀 70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퇴근하고 집에 들어갔더니... 와이프님께서 크림 스파게티를 만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와우~ 와이프님께서 완전 실력 발휘를 하셨답니다~

아들님께서 갑자기 크림 스파게티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ㅎㅎ

아들님 포크로 제대로 말아 드시네요~

스파게티와 함께한 알코올은 클라우드 맥주!!

어젠 NC와 롯데 야구경기 보면서 오랜만에 가볍게 맥주 한잔으로 마무리 했네요.

이번주 많이 피곤했는지... 맥주 한병 마시고 야구보다가 잠시 졸아 버렸네요.

자고 일어나니 NC가 승리하였더라구요. ㅎㅎ

나성범 선수가 끝내기 안타를~

그 순간을 놓친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나성범 선수에게는 데뷔 첫 끝내기 안타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우째 또 스팀몬스터 일일 퀘스트가 물덱이 걸리는지.. 2일 연속 물덱입니다.. ㅠㅠ

요즘 물덱으로 퀘스트 하기가 완전 암울 하더라구요.. ㅠㅠ

정말 어찌나 많이 졌는지....

8연패로 시작해서...

퀘스트 한다고 무려 2시간 넘게 붙들고 있었네요.

그런데 퀘스트 보상은 영...


오늘도 역시나 반짝반짝 흔들흔들이 하나도 안 보이는군요.. ㅠㅠ

이제 이번 시즌도 3일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

챔피언 1입성이 쉽지가 않네요.

4700점 바로 앞에서 퀘스트 한다고 주르륵 흘러 내리더니...

이번에도 역시 목표는 25위인데... 이번에는 정말 쉽지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힘내 봐야죠.

그럼 여러분들 주말 잘 보낸시고~

파이팅입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곰돌이가 @virus70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072번 $47.602을 보팅해서 $50.73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70번째 라니 걱정되네요 ㅎ

울산 조심히 다녀오세요 ㅎㅎㅎ
크림스파게티가 건강해보이네요~

아드님이 스파게티 먹을줄ㅊ아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내분 솜씨가 좋으시네요^^
술만 있으면 모든것이 안주가 되는군요!! ㅎㅎ
울산 조심히 다녀오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주 건강하고 맛있는 스파게티를 만들어주셨네요..
하긴 아이가 먹고싶다하면 못해줄 음식이 없지요..엄마는요^^
스몬 저도 일퀘가 요즘 너무 힘드러요..ㅠㅠ

맥주랑 딱 좋았겠어요~

크림 스파게티 맛나보이네요~ 게다가 클라우드 맥주까지..!^^
오늘도 디클릭!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3 which ranks you at #474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5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