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8] 알코올 스팀 여덟번째 이야기!! 순대 막창구이 & 모듬 쌈 with 가평 막걸리!! 스팀몬스터 일기!! 토너먼트 우승!! 지금은 2차중~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너무 신나게 보내다 보니... 어젠 포스팅도 못하고...

오늘도 못 할뻔 했는데..

자기전에 간단하게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8번째 이야기 하고 가려고 이렇게 노트북 앞에 앉았네요.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마음에 드는 알코올 스팀 대문!!

오늘은 저녁을 조금 일찍 간단히 먹고 마트 다녀와서 야식을 준비했는데요.

오늘의 알콜은 막걸리!!

막걸리 안주로 순대와 막창을 에어 후라이어에 넣고 돌려보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쌈과 함께 가평 막걸리를~ 너무나도 맛있게 마셨죠~

그렇게 막걸리를 마시고 있는데 스팀 몬스터 토너먼트가 2개나 열린다고 해서....

저도 얼릉 참여 신청을 했답니다~

이렇게 오늘의 스팀 몬스터 일기!!

역시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멋진 대문!!

먼저 첫번째 토너먼트!!

Novice (전 카드 레벨 1) "운칠기삼" KR 토너먼트

얼마 전 travisung님의 스팀얼라이언스 위원회 Working Group 당선을 기념하여 KR 토너먼트를 후원하겠다는 글을 썼습니다. 경쟁이라기보다 축제처럼 즐기자는 의도인 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고

스몬 초보분들도 별로 불리하지 않으며

카드 갯수나 실력보다는 운빨에의 의존도를 높이는 룰입니다:

Novice 레벨 (이러면 카드 레벨이 다 1이 됩니다), 단판 (Single Elimination), 레전더리 카드 사용 금지입니다.

@travisung님의 스팀 얼라이언스 위원회 당선을 기념하여 열린 레벨 1 몬스터 카드로만 진행되는 토너먼트 였답니다.

운빨이 중요한 토너먼트!!

제 운이 제일 좋았나 봅니다!!

갑자기 우승을!!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구요~

토너먼트 열어주시고 진행해 주신 @glory7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어서 열린 두번째 토너먼트!!

KR 토너먼트: "가늘고길게" 실버 레벨

이번에는 압둘라 @abdullar 님께서 후원해주신 신소환사 카드들을 상품으로 열린 토너먼트 였습니다.

룰은

  1. 소환사: 2,3마나 소환사만 사용 가능
  2. 몬스터: 4마나 이하만 사용 가능. (예를 들어서 5마나인 Stone Golem은 사용 불가능, 4마나인 Medusa는 사용 가능)

4마나 이하의 저마나로 진행되는 실버 리그!!

역시나 낯선 룰이다 보니 운빨이 중요한 것 같았는데...

또 운이 좋았나 봅니다.

이번에는 2등이라니!!

참여하신 모든 분들 수고하셨으며...

상금 후원 해주신 압둘라 @abdullar 님과 토너먼트 진행해주신 @glory7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승하신 @gfriend96 님 축하드립니다~

그렇게 너무나도 즐거운 토너먼트가 끝나고 또 다시 알콜 스팀!!!

아까 먹다 남은 순대 막창구이 데워서 구운감자와 맥주 한잔 하고 있답니다...

기분은 좋지만 많이 마시지 말고 적당히 2-3병만 마시구 정리하고 잘까 싶네요.

그럼 여러분들 일요일 밤 편안하게 보내시구~

다음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길~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투자결과보고] 프로미스팀의 7번째 달 투자수익률을 공개합니다! (투자자 모집공고)

...ain glory7 refunding jisui hodolbak boostyou bramd isaaclab goodhellohyokhyok innovit tworld skt1 kiwifi epitt925 hwook sismaru s...

막창 순대...
낮에 보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헬로님 대단하시네요 :) 스몬 신흥 강자 ! 두둥 !!

ㅋㅋㅋ알콜스팀.. 이름이 재미있습니다. 알콜을 증기로 쐬면 어떤 느낌일까요. 마시지 않고도 술이 취할 것 같네요.

핼로님 능력자시구나!!ㅎㅎ
축하드려요~~~^^

운이 좋았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헬로님 경사났네요~! ㅎㅎㅎ
우승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운이 좋았어요~

정말 경사입니다~ ㅎㅎ

우승, 준우승 모두 축하드립니다 ^^

스팀몬스터 토너먼트 때문에 꼬치 자랑은 빼먹으셨네요.
나중에 마신 맥주상에도 꼬치는 온데간데 없구...
누가 먹었을까요???ㅋㅋㅋ

ㅎㅎ 꼬치구이는 아들님께서 혼자 2개를 다 드시더라구요 ㅎㅎ

아빠는 순대 먹으래요~ ㅎㅎ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71 which ranks you at #54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