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현정이와 이수는 결국 선을 넘어 진짜 사귀게 되는군요. 제 생각이지만 사랑과 미안함은 공존할 수 없는 것 같아요. 미안한 마음이 더 커지는 순간 사랑하기 쉽지 않더라고요..

이수 손 왜 그러는 걸까요. ㅠㅠㅠ 영원히 고통받는 이수.

현정이와 이수... 아핫... ㅎㅎㅎㅎㅎ 제가 이후 스토리 짜논 거 보신 듯 말씀하시네요. ㅎㅎㅎㅎㅎ 32회에서도 상상도 못할 기가막힌 일이 벌어집니다. 저는 예상은 깨되 기대는 저버리지 말라는 영업비밀을 철저히 지키고 있거든요. ^^

이수의 마성의 매력은 눈웃음 이었네요^^

마성의 매력. ㅎㅎㅎㅎㅎ

이정도 되면 여우같은 현정이라고 할수도 없겠는데요...

음... 아마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