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의사가 좀 심하네요.
사람 앞에 두고 장애인 될 준비하라니!

저 손 마비됐을 때 의사가 정말 저렇게 말했어요. ㅋㅋㅋ 매일 술만 퍼마셨죠. ㅋㅋㅋ

왠지 모두 엉망이 돼버린것 같은 그낌...어느 누구하나 행복한 사람이 없네요
미영이도 현정이도 우리 주인공도 모두가 다 아프기만 하네요..

아프니까 청소년인... ^^

Don't judge each day by the harvest you reap but by the seeds that you plant.

Don't judge each day by
The harvest you reap but by
The seeds that you plant.

                 - jehovahwitness


I'm a bot. I detect haiku.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