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dmsqlc0303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스몬일퀘는 여전히 어려운 숙제, 그리고 스팀잇친구 메이벅스 가입중..

... 아니라 나름 덱을 잘 짜야 하더라구요..
원거리,근거리공격이런거 아직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도 있어요..
naha님처럼 공부 좀 해야겠어요^^:;
전 불덱, 데스덱이 제일 좋다고 생각했는데..
bji1203 님의 라이프덱...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소휘가 드디어 전도에 성공하네요!

아핫... ㅎㅎㅎㅎㅎ 혹시 교회 다니세요? ^^

매주 교회를 나가지는 않지만,
종교는 기독교 입니다 ㅎㅎ

반갑네요. ㅎㅎㅎㅎㅎ 다음 회부터는 종교 얘기가 많이 나올 건데 이해하시기 쉬우실 것 같아 다행이에요. ㅎㅎㅎㅎㅎ

나하님 직장에서 엄청 우울한 일도 있고 몸도 아파 이틀 연속 반차쓰고 집에 누워있었어요. 이상하게도 아무 것도 하기 싫은데 또르륵 통통은 읽고 싶더라고요. 이수가 울 때 함께 울었어요. 저렇게 힘든 이수도 있는데 내가 뭐라고 ㅠㅠ 이러면서요. 이제 힘이 조금 나서 감사하다는 마음 전해요. 누구와 어떻게 돼든 이수와 미영를 아는 사람처럼 응원하게 되네요 ㅠ 좋은 소설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직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기에... ㅠㅠ 그리고 지난번 감기가 아직도 고물님을 괴롭히고 있나보네요. 아플 땐 잘 먹어야 나아요. 그러니까 먹기 귀찮아도 밥맛 없어도 뭐든 드세요. 드시고 힘내셔야죠.

눈물 펑펑 나오는 소설을 쓰려고 제목도 이렇게 지었는데... 진짜 우셨다니... 마음이 아파요. 그런데 다음회도 다다음회도 앞으로 남은 분량이 계속 이럴 텐데 어쩌나. ㅠㅠ 하지만 저는 병적으로 해피엔딩을 좋아해서 다르게 써질지도 모르겠지만... 이수와 미영이를 응원해주시는 마음을 담아 열심히 쓸게요.

힘내세요. 그리고 꼭 밥 많이 드시고요. 배가 터지도록 드셔야 해요. 많이 드시고 빨리 완쾌되시길 바랄게요.

냐하님께 문의드리려다가 글을 읽고 눈물이 또르르...
정말 가슴아픈 이번 이야기네요..ㅠㅠ

엇... 어떤 문의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소설이지만 소설 아닌 것 같은... 이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 59 (181204)

...천천히
곤도 마코토 | 의사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47가지 방법 / (제2회 책리뷰대회(by naha 수상작)
공부기술
공지영 | 봉순이 언니
구본준의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