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독도 - 인터넷독본"을 한시적으로 무료판매 합니다.

관련 포스팅: 신용하 서울대 교수의 "독도 인터넷 독본" 무료판매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와우~~~

46편이 돌아왔네요!
수달이랑 이수랑 동시 연재. 대단하십니다!

안그래도 오타 투성이고 난리도 아니네요. ㅎㅎㅎㅎㅎ

보통 당돌한 아이가 아니군요

그러게요. ㅎㅎㅎㅎㅎ 저 케릭터는 제가 10여년 동안이나 준비한 인물이에요. ^^

바빠 아직도 저 앞에 부분을 읽고 있네요.
ㅡ ㅡ;

괜찮아요. ㅎㅎㅎㅎㅎ (감천 2화를 아직 못 본 건 비밀!!!)

앗..뭐야 뭐지??

미..미...미영아~!!

뭘까낭요. ㅎㅎㅎㅎㅎ 소설 막판인데 새로운 인물 등장이라니... ㅋㅋㅋㅋㅋ

은이랑 미영이.. 어떤 식으로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ㅎ

은희... 몇 달을 고민했어요. ㅎㅎㅎㅎㅎ 기대해주세요. ^^

오랜만에 읽는 또로롱 작은미영이 등장에 가슴졸이며 읽었어요~
요즘 공포영화를 보면서도 느낄수 없었던 두근두근~

헙... 두근두근. ㅎㅎㅎ 좋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