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64 (베트남에서의 불금!)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ddenly12 입니다.

이틀 전
친구와 저녁을 먹고
일찍 헤어졌는데,

그냥 집에 가기가
아쉬워서
여행자 거리에 갔어요.

여행자 거리에는
목욕탕 의자에
앉아서 먹는 식당이
여러 군데 있는데,

제가 가끔 가는
그나마 덜 시끄러운
식당으로 갔어요.

그날은
비가 부슬부슬 내렸어서,
간단히 맥주 한잔하고
싶더라고요.

64.jpeg

Nui 소고기 볶음과
타이거 맥주를 먹었어요 .

가격 약 2200원

Nui는
마카로니라고 생각하면 돼요.

여기는 맥주를 마실 때
컵에 큰 통얼음을
넣어서 먹는데,

맥주 맛이 진한 거를
좋아하는 분들은
싫어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좋네요. ^^

음악을 들으며,
빗소리는 들으며,
사람들 구경을 하며,

1시간 정도
혼술을 했는데,

좋았어요. ㅎㅎ

저는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보통 맥주는
한 병 정도 먹어요.

맥주 한 병으로도
괜찮은 불금을
보낼 수 있었던
하루였어요. ^^

이상 베트남에 거주 중인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저도 작년에 베트남에 갔다가 맥주에 얼음이 들어있는 컵을 줘서
신기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오래두면 얼음물과 맥주가 섞여서 좀 그렇지만
조금씩 자주 맥주를 부어가며 마셨던 기억이 나요~
불금에 혼술 마시며 사람들 구경하는 것도
나름 운치있고 좋은거 같아요
남은 주말도 운치있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저도 너무 싱거우면 좀 그래서,
맥주를 조금씩 부어가며 마셨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2200원이라는말에 깜놀하고갑니다 ㅎ

저는 이제 익숙해져서 별로 놀랍지 않네요. ㅎㅎ

2200원이라닛!!!!
세상 저렴하네요~~
보팅 꾹~~~

보팅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1석4조 이벤트 3회차 당첨 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