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크루즈 서유럽여행기 #0] 프롤로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DSC01435.JPG


2016년에 결혼을 했습니다.
저는 신행으로 유럽을 너무 가보고 싶었지만, 저희 신랑은 비행기 오래 타는 곳은 싫다고 가까운 휴양지를 원했어요.
저는 고생하더라도 되도록 많은 경험을 하고 오자는 여행스타일이고, 신랑은 먹고 놀고 즐기고 쉬러가는게 여행이야 하는 휴양스타일이예요.


이럴 때 누구의 취향을 따라야할까요?
저는 신행이기에 어느 누구 한쪽의 의견만 따라서는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는 사이, 제 친구가 아주 좋은 아이디어를 얘기해줍니다.

친구: 크루즈 어때?
나:잉? 크루즈?



한번도 생각 못해봤습니다.

나: 크루즈는 비싸잖아, 그리고 나이든 사람들이 가는거아냐?
친구: 생각보다 안비싸대. 너가 원하는 유럽도 갈 수 있고 너희 신랑이 원하는 휴양도 할 수 있어.



이때부터, 크루즈 여행에 처음으로 관심을 갖기 시작합니다.


Coming soon


Sort:  

크루즈 여행! :-) 말만 들어도 설레네요! ㅎㅎㅎㅎ 다람님 여행기 기다리겠습니다!!

네~ 자주 올릴께요^^

크루즈여행? 처음 봤데요 크루즈하시는분!^^
기대됩니다

단기간 다녀온거라 그냥 부담없이 잼나게 읽어주세요ㅋㅋㅋ

그래도 처음 봤어요 ㅎㅎ
진짜 기대가됩니다

너무 도입부에 끊으신거 아닌가요 ㅎㅎㅎ 담편 기다립니다

프롤로그로 맛보기만ㅋㅋㅋ 본편부터는 자세히 써볼께요. 쭈욱~~~ 이어집니다^^

Congratulations @woodar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크루즈여행 ... 전 멀미가 너어무 심해서 크루즈는 안될꺼같아요 ㅠㅠ

음....크루즈여행하면서 멀미느낀적 딱 하루있었어요.
밤에 잘때 이동을 하구 아침에 목적지에 정착하면 관광하고 다시 저녁에 크루즈를 타요
하루종일 바다에만 있는 날이 있는데, 저는 그 날만 멀미가 좀 나는거 같았어요
근데, 너~~~무 심하시다면 아무래도 안 맞으실수도 있겠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자주 찾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굿밤되세요~^^

Congratulations @woodara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우와! 쿠르즈여행!
어쩌면 좀 더 특별한 여행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언제..가볼 수 있을까요ㅎㅎ
여행기 시리즈 기대하겠습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앞으로 자세하게 내용 풀어볼께요^^

얼마들었어요? 경비가 제일 중요하죠? ㅋㅋ

ㅎㅎㅎ 그게 크루즈 규모와 코스, 기간 등에 따라 천차만별이라서
제가 시리즈 포스팅 중에 따로 언급할 수 있으면 해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