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글도 없고...

in #kr-steemstagra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한창 야구 이벤트 할 시기에는 피드 글 다 읽어보고 댓글 달고 하면 오후 시간이 대충 다 갔는데, 이제는 30분이면 널널하게 읽고 댓글 다네요.

날씨는 춥고 코인은 더 춥고 진퇴양난입니다.
그래도 불금은 즐겁게...

스팀은 앞으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li-li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SLBC NEWS ROOM] #181207 Headline ‘맘충’이란 표현은 잠정적 위법

...족하다"
>코인가치 하락의 여파는 스팀잇 내 포스팅의 양적부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banguri께서 피드글 읽어보며 오후시간을 보내셨으나 그 시간이 짧아졌다고 토로하셨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오히려 누...

갈수록 몸도 마음도 춥지만 언젠간 따뜻해지겠죠. ㅡㅡ

정말 모두에게 시련의 계절인듯 하네요!!
스팀 앞으로~~~~~~~~~~~~제발 가즈아~~~~~~~~~~~~~

스팀아 행진이다~~~

날씨처럼 코인도 춥네요 ㅎㅎ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코인은 감기수준이 아니라 독감에 걸려서 폐질환으로 사망 선고 일보 직전이네요.
수술을 잘 해야겠습니다.

달콤이 아부지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겨울은 겨울이네요 ㅎㅎ

모든 것들이 다 겨울이네요.
튼튼이 다시 감기 안 걸리게 조심요. ^^

넵 튼튼이 감기 안걸리고 겨울나면 일단 성공이죠 ㅎㅎ

가격이 가격이다보니 활력이 참 없긴 하네요ㅠㅠ

그러네요. 재미가 없는 스팀잇...ㅠㅠ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네 고맙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화이팅 입니다.

스팀은 기체라서 날이 추워지면 부피가 쪼그라든답니다..ㅎㅎ

그러게요 ㅠㅠ 저도 많이 못 쓰니깐 뭐라고 할 처지는 못되지만 ㅋ 아쉽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