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문세아저씨 인스타에 어 우리집인데요? 라고 적어보세요 ㅋㅋ

그렇게 하려다가.. 말았죠,.ㅋ

이완~~문세형이 부러워할 삶이네요
저도 한동안 쉬다가 어제부터 민턴 클럽나갔습니다.
가끔 클럽에도 나오시곤 했다는데 전 못봤네요 ㅎㅎ
조만간 둘이 한잔 하세요 굿 프랜드에서 ^^

굿프랜드가 유명한 곳인가봐요? 거기 사장님도 저희 동네 사시던데~^^
민턴이라면 베드민턴인가요? 봉평 시장 옆에 체육관에서 사람들이 베드민턴 치는 것 같더라고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렇게 이문세님께서 스팀잇으로 오시도록...ㅋㅋ
어... 이거 내 인스타인데... 라고 하시게.ㅋㅋ

그렇게 아저씨 오면 좋겠네요.^^

록엽님 충전기 꽂아 드리고 싶어요!!ㅎㅎ

처음이 말 뜻을 이해 못했어요...
이제 알겠어요.ㅋㅋ

아..^_^;;
멋진 풍경 다음 배터리 상태가 딱! 보여서........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나저나 저 문세님 노래 정말 좋아해요.

우와 문세형님과 이웃이시네요 ㅎㅎ 신기합미다

작업실이라고 하시더라고요.^^

헛 신기하겠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웃이라 인스타 팔로우하고 좋아요 누르고 있습니다.^^

파란집이요?? 엄청 좋은곳에 사시네요~
이문세님 좋아하는데 ㅎㅎㅎ 이웃주민이신가봐요 부럽습니다.

네. 바로 앞에 보이는 집이 저희 집이예요.
아저씨 작업실이라고 하시더군요. 저도 살면서 연예인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긴 처음이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