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맥주 증세 서민들의 즐거움 빼앗는 정부

in #kr-think6 years ago

'역차별 논란' 국산맥주 세율, 종가세→종량세로 바꾼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421&aid=0003474342

글쎄 과세 체계 때문에 불공정한 평가를 받는것일까 싶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특징이 어느정도 입맛에 맞으면 프리미엄을 주고라도 선호를 하는 취향인데 말이다. 개인적으로 이 뉴스를 보면서도 결국 증세네 라는 생각밖에 안들었다.



국산 맥주의 세금을 낮출 생각은 없고, 결국에 수입 맥주에 세금을 더 때리겠다라는 뉘앙스이다. 증세에 미친 정부 같다. 결국 소비자가 더 싸게 사는 경우는 보기 싫다라는 것 같다. 같은 현상에 대해서 나처럼 생각하는걸 보고 ............. 헉 이라는 생각이 들었을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렇다 내가 볼때에는 이번정부는 증세에 미친 정부이다. 댓글을 잘 읽어보면 여러가지 정보가 보인다. 맥주에 세금이 주세가 72%라고 한다. 그래서 검색을 했더니 관련 글이 많았다. 수입맥주가 싼게 아니고, 국내산 맥주에 주세가 너무 과하게 책정이 된 탓이었다.


정부가 과도하게 시장경제에 개입을 할것인가 대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해보길 바란다. 이전 정부부터 이뤄진걸 왜 지금와서 이야기 하냐라고 하는 개돼지도 있을텐데. 당신들이 이야기 하는 희망찬 정부가 문재인 정부 아닌가? 그렇다면 기존에 국민들 눈가리고 등친 것처럼 행동하지 않고, 국민을 위해서 혹은 소비자를 위해서 행동하는게 맞지 않나 싶다. 개돼지라는 말에 해당되게 행동하는 사람만 개돼지일 것이니 해당사항 없으면 불편해 할 필요도 없다.


내 말이 틀린거라면 댓글로 이의 제기를 하면 되겠다. 대체로 문재인 지지자들은 뒤에서 그룹으로 덤벼드는 경우가 많았다. 자기편이라고 쉴드치고 감싸는것 나는 정말 혐오한다.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감성정치에 지지율 떨어진다 싶으면 하나씩 사건을 터뜨린다. 기무사 관련 이슈도 이미 터뜨릴수도 있는건데, 지금에서야 의도적으로 이슈화 시킨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건 나만 느끼는게 아니고, 꽤나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합리적인 의심이다. 지금까지 못 밝혀낸걸 이제 밝혔다면 그건 무능일거고, 이미 알던걸 지지율 위해서 지금 터뜨린 거면 위선이니까 말이다.


그래서 나는 문재인 정부를 싫어한다. 설마 내가 이런다고 문재인이 민간인 사찰을 할까? 그렇다면 이미 기존 정부랑 똑같은 수준일거라 생각한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워~워~ 아직 기다려봐 "(안)"이라고 하잖아. 조세제정연구원에서 심심했나보지. ㅋㅋㅋ

이번 정부 특징이 일단 한번 던져보고 반발 심하지 않으면 추진을 하잖아요 ^^

gazua인줄 알고 반말은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알고 있어야 되는 내용은 맞는 거 같습니다. ^ㅡ^

아니에요 ^^ 그럴수도 있죵~ 즐거운 하루 되세용!!

이런~~~~
이제는 맥주 마시는 즐거움마저 빼았다니...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ㅠㅠ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