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오늘 정말 엉망이네요! 매일 오늘 같은 장이면 진짜 워랜버핏이 아니라 워랜버핏 할아버지가 와서 까도 할 말 없겠다!!!

in #kr-title6 years ago

Sort:  

들렸다가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태그에 고팍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안오지 나는ㅋㅋㅋㅋㅋ

지누님 태그에 고팍스는 왜 넣으셨어요? ㅎㅎ 업비트한번 넣어주세요!! ㅎㅎ 마이업비트 ㅋㅋㅋㅋ

남들은 다오더만 난 왜 안오지ㅋㅋㅋ

@gopaxkr 한번 와줘요 ㅋㅋㅋㅋㅋ

우울..하네요 ㅋ

좋은 날 또 올꺼에요 ^^

아직 오늘은 안왔네요ㅋㅋㅋ ㅠㅠ

계속 힘드네요~ ㅠㅜ

오늘도요ㅋㅋㅋㅋ ㅠㅠ

ㅋㅋㅋㅋㅋㅋㅋ지누킹님 태그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도 넘 우울해서 맥주 한캔 깠어요 흑

아니 남들은 저거 달면 오길래 따라해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