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이벤트)댓글상 스팀달러 방금 보내드렸습니다. 어제밤 스팀잇이 버벅거려서 못보내드렸고,두배로 받으신 행운의 주인공도 있으십니다.지갑 확인해해보세요.(제곧내)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kr-title
제곧내는 제목이 곧 내용이라는 뜻으로
#kr-title 태그를 사용합니다~

주말이네요. 즐겁게 보내세요~~다들^^

Sort:  

@lucky2님 자꾸 이렇게 사람들한테 퍼주시면 스팀잇 보상을 가져가시긴 하는 것입니까?

ㅋㅋ많이 남죠.
파워도 올라가고 임대로 스팀도 늘고요.
무엇보다 스팀 가격이 올라가면 남는건데....
떨어져서 그게 좀 그렇지만요.ㅋㅋㅋ
스팀만 올라가면 그게 최고에요~~^^ㅎ
주말 잘보내세요^^

좋은 주말 되셔요

스팀잇 버버벅 어제 좀 짜증이 나더라고요~ 즐건 하루 되세요

저두요, 그래서 그냥 일찍 잤어요.ㅋㅋㅋㅋㅋ
주말 잘보내세요~~^^

행운의 여신님, 오늘 행사 있는데 비 오지 않게 행운 좀 임대해 주세요 ^^

ㅋㅋㅋ그러고 싶은데 약빨이 없음 어떡하죠?
비는 제 소관이 아니지만 그래도 행운을 빌어드립니다^^
굳럭!

덕분에 비가 와도 오후 6시 이후에 올 거 같네요 ^^

ㅠㅠㅠ

저도 요오기~ 붙어서 행운 임대 신청합니다. (:

비가 온거 보니 약빨이 별로인듯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스팀 접속도 안되고 업데이트가 됐는지. 액티브 키로는 로그인이 안되네요. 이제 포스팅 키만 쓰라고 해서 비지에서 겨우 접속했네요...
업비트 때문에 멘붕 중인데
주말이라도 밥잘 먹게 코인 거래소도 휴장을 시켜야 할듯...
무사한 주말 보내세요~!

무사하세요~~~^^

스팀잇이 버벅거릴땐
https://steemkr.com/
요기로 접속하시면 또 잘되더라구요
저도 엊저녁 스팀kr로 이상없이 접속했습니다
스팀kr이 안될땐 스팀잇이 잘되고 뭐 그렇습니다
럭키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앗.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어제 밤 내내 스팀잇 접속이 불량 했네요.
제가 행운의 주인공이네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실은 열배의 주인공이 될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시스템 버벅거려서 열번 했다는.ㅋㅋㅋㅋㅋㅋ
열번 중에 두번이 됐네요.ㅋㅋㅋㅋ

이거 기뻐해야 하나요? 좀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ㅋㅋㅋ아니에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행운 2배를 노려보겠습니다.ㅋㅋ

ㅋㅋㅋㅋ넵!!

mathete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thetes님의 [이벤트] 5월 12일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기본보상: 0.5SBD, 추가보상: 1SBD)

...BD(이건 누적 아님ㅎ)
  • [아차상-추가] 최신글 혹은 댓글에 허접 풀봇(0.02~0.03) (lucky2님의 무상임대로 인해 소폭 상승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이벤트 포스팅 시간: 경기가 있...

    어젯밤에 스팀잇 엄청느렸죠
    답답해서 잠시 누웠다가 기절했습니다

    ㅋㅋㅋ저두요,
    그래서 새벽에 일어났죠.ㅋㅋㅋㅋ

    비가오는 주말이라 심심하네요

    다 퍼주셔서 남는건 있으신지
    누가누굴 걱정이냐마는ㅋㅋㅋ

    즐 주말되세요~~

    ㅋㅋㅋㅋ
    스팀 가격만 올라가면 많이 남는데
    폭락해서....ㅋㅋㅋㅋ
    그래도 길게보면 많이 남아요.
    걱정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akuku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kuku님의 [스팀잇 kr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 공지] 스팀잇 kr 최고의 꿀은 무상임대~

    ... 이후 abdullar님의 무상임대, tradingideas님의 스파업 매칭 지원을 거쳐 jsquare 님, lucky2님의 유상임대 기회도 얻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자가 스팀잇에 유입 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들려면 일단 그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