땨단, 나의 새로운 얼굴을 공개할께 ♡ 찡여사라서 영부인 컨셉이얌~! 멋지지 ? 알고있써. 그러니 이쁘다는 말은 사양할게

in #kr-title6 years ago

doodleFaceF0.jpg

Sort:  

윌리의 부인느낌~

다운봇할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째미
이런 능그렁같은 그림에는 보팅하는것이 아닐세
다운봇했으나
넓은아량으로 취소했노라

전쟁이다

전 평화주의자입니다.

가엾게 여겨 다운봇을 취소했노라
아프로 조심하도록

넵!!

저질이다 진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나누나!! 가즈아 전용으로 저거너트 뚝배기 쓴거도 한번 만들어바 ㅋㅋ

시끄렄ㅋㅋㅋ!!!!!!!!!! ㅋㅋㅋ
부들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저거넛거리면 짜부러뜨릴꼬야!!!! ㅋㅋ

나 누나아니야ㅋㅋㅋ그리고 당신은 형이시잖아여
ㅋㅋㅋㅋㅋㄲㅋㅋㅋ형
클럽형ㅋㅋ

테그도 잘못봤네..이 집이 아닌가벼...

죄송합니다 어흠.

아니세요^^;제가 지금ㅋㅋㅋㅋㅋㅋ
감정이 요동쳐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넛 되기 직전ㅋㅋ

전 요 포스팅 사진이 더 조아염
안 올드함.고급짐

진짜?
ㅋㅋㅋㅋ진짜?????

ㅇㅇ리얼루다가.

엘레강뜨함

이히히히힛♡♡♡♡

우와 일러스트 완전 ..데? (사양해서 생략했어 ㅋ)

Doodle face
어플인뎅
아롱아롱님도 캐릭만들기
도전
가쥬앙

나이 들어 보입니다. ㅋㅋㅋㅋ

역시
당신은...

ㄴㅓ무 솔직해서ㅋㅋㅋ

농담입니다. ㅇㅅㅇ;;; 좋아보임.ㅋㅋ

ㅋㅋㅋㅋㄲㅋㅋㅋ
Doodle face
입니당 개발자님도

캐릭만들기
가쥬앙

부럽지?

끄덕끄덕!

착한 뉴위즈!!믓쨍이ㅋㅋㅋ

멋진데요!ㅋㅋㅋ

사랑이 식었네

나는 찡자여사의 외모를 사랑한 것이 아니얌


감동이 밀려오려 하네요

사양하지마 이쁘단 말밖에 생각이 안 나네?!
내가 지금 대문그림 넘 예쁘게 그려줬다고 아부하고 그런 건 아니니까 오해말구~~ㅎㅎ

Doodle face
어플인뎅
도담랄라님두 캐릭터만들기
도즈언 가즈앙

더 행복하게 웃으면 좋겠어^^

이미 입이 찢어질꼬 가타영😏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