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플레이가 안되는 나 ㅋㅋ

in #kr-trading6 years ago

D13FCFFD-6A02-4208-9C68-267BB08B08A2.jpeg

참 다이나믹한 코인판!

모처럼 상승일까 잔득 기대하고 이틀 동안 챠트 주시...
그래 살짝 단타 도전해 볼까 하고 어제 아침부터 바쁘게 움직였다 ...
한번에 세 종목 이상은 계산이 안되는 단순한 두뇌를 갖고 있는 나로서는
단타는 참 어려운 도전임 ㅎㅎㅎ
그래도 틈틈히 도전하고 실력을 늘이고 싶은데...
암튼 두 종목 리밋바이 걸었음 ...
이번 트레이딩은 기다림 연습!
항상 리밋을 걸어놓으면 왔다갔다 보다가 ‘에잇’ 하고 그냥 사버리는 저질 인내심
때문에 이번엔 리밋 걸어놓구 창 닫아버림...
다행이 잠깐 외출할 일이생겨 귀가후 열어보니 매수 성공 ! 아싸~~~
( 아마 집에 있었음 그냥 샀을거임 ㅋㅋㅋ)
그리고 기다렸음...

몇시간 , 좋은 움직임... 미약하지만 째끔씩 올라간다....
이대로 가즈아! 희망회로를 굴리며,
잠깐 , 옆집 바베큐 파티에 얼굴 비치고 돌아왔는데, 헐.........

뭐야 이거 , 비트 또 왜이런거야!!! 우쒸 ㅜ.ㅜ
한 종목 서둘러 정리... 다른 종목은 그래도 아직 버텨 주고 있다.
스탑로스 설정.... 난 이놈의 스탑로스 때문에 매번 망설이는데, 이번은 단타 연습인 만큼
스탐로스를 꼭 지키기로 나하고 약속한다.
그래도 영 내키지 않는 스탑로스 설정..
저녁내 지켜보다 스탑로스 설정 한채로 장마감.. 오늘 아침 확인하니
아직은 간당간당, 이걸 취소를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망설이던 어느순간 아! 스탑 걸려버리고
다시 살짝 올라가버린 내 코인 ㅜ.ㅜ

그렇게 타잇하게 건것도 아니었는데 ㅜ.ㅜ
아 또 후회.... 하지만 이번은 기다림과 손절 연습!
이걸 지키지 않으려면 단타는 생각지도 말아라!
내 자신에게 말해본다! 난 역시 단타 체질은 아닌게야!!
암튼 이틀동안 그래도 이오스 갯수는 늘리고 비트는 줄여버렸다 ㅡ.ㅡ
조금씩 다시 시작하자 생각하고 해보는 트레이딩~~~
덕분에 스팀잇은 2순위로 밀려나 버렸네 ㅎㅎ 왜 한번에 두가지를 못하는걸까....

CE5FDF0B-ABC1-4F66-A8C7-F86E52444C9E.jpeg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남편은 칵테일 제조에 열심이다.
자기가 딱 원하던 칼라와 맛을 찾았다나 어쨌다나
내가 보긴 다 비슷한 맛인데 쩝🤣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공 오치님 언제 오셨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저 한번에 하나씩만 해봅니다 . 칵테일 드시고 힘 내셨나요? ㅎㅎ 저도 무언가를 제조할수 있는 남편이 시급합니다. ㅋㅋㅋ

네 ㅎㅎㅎ 일단 힘은 났어욤..
요즘은 남편은 남편데로 전 저대로 각자 취미 살리는 중이라..
남편은 칵테일 하고 일러스트로 방향 정한거 같아욤....
싱글 이신가욤? ...... 그때가 더 좋은뎅! ㅎㅎㅎㅎ 즐기시와욤~~~~~ 부러운뎅 .... 쩝.....

싱글 아니고요~ 별 취미 없는 남편과 오래 함께 살고 있어요 ㅋㅋ

에빵님이 애너지가 빵빵하신데! 들다 빵빵하면 아니되옵니다!
나중에 시간이 더 지나면 차라리 다행이었다 하실수도!
꿈같은 밤 되세욤!

컥, 일러스트 정말 배우고 싶어요.
근데 Adobe draw하고 Procreate가 더 간편해서 좋다던데요.

시작 해보세요!
남편 뭐가 펜 세트 오더해서 아이패드에 그리는 연습 하고 있어요!
나를 그리라고 하니까 영감이 안떠오른다고 ㅡ.ㅡ ㅋㅋㅋ
나증에 그려 주겠죠.

에플 펜슬...
영감 중요한거에요. 그냥 나오는게 아니죠. 잘 해 주셔야 해요~ ^^

ㅋㅋㅋ 영감은 잘해준다고 과연 ㅋㅋ 저도 adobe draw 쓰는데 일러스트레이션하기엔 좋은것 같아요! ㄹ

ㅋㅋ 서방님들 기운나게 잘 해 주세요.
지구의 평화를 짊어지고 있잖아요~ ^^

지구의 평화는 독수리 5형제가 지키고 있는줄 알았는데욤... 전 남편이 뭐라도 재미붙여 하면 응원해요!
길게 가질 않아서 ㅋㅋㅋ
이번엔 좀 길게 가주라!! 남편!

집안 분위기가 남다르군요 ㅎ_ㅎ;

폰지판다님은 닉넴이 남다르신데욤^^
감사합니다~~~~

대문사진이 생겼군요!? ㅎㅎ
캐티님 부부는 나이가 어찌되시는지 실례지만 여쭤봐도 되나요!? ㅎㅎ
저도 캐티님처럼 은퇴 후 일상이야기를 글로 남기며 지내고 싶네요+.+ㅎㅎ

커피아재님! 여행 잘 다녀 오셨어요?
두 분 손 꼭 붙잡고 좋은 소식! ㅎㅎㅎ
공개 석상에서 나이는 안대용! 부끄럽죵! ㅋㅋㅋ 적지는 않읍니다!
쿨럭;; 많지도 않다고 말은 하고 싶은데욤!! 아 잊고 싶은데욤!!

앗 넵! 괜히 실례인 줄 알면서 여쭤봐서 죄송해용! ㅎㅎ
여행 잘 다녀와서 일상에 복귀했지요! ㅎㅎ
캐티님도 주말 잘 보내셔요~~~!!

괜찮아요! ㅎㅎ 저도 잊어버려서 기억이 안나는거 뿐이에욤!

저는 단타 몇 번 해보고는 체질이 아니라는 걸 깨닫고 그만 뒀습니다.

단타가 맞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아주 소액씩 해보기느하는데 영~~~

위에내용은 안보이고 술만 보이네요.ㅋㅋㅋㅋ

ㅎㅎ 우리는 술로 얘기하죠 ! 그럼
요즘 매일 다른 종류 칵테일 맛보고 있읍니다 ㅎㅎ
들가면 다 똑같아욤! ㅎㅎ

저는 차트도 못보는 코린이지만 이 분이 그래프 상당히 잘 그리시는 것 같더라고요. 비트 단타 치시려면 도움이 좀 될까 싶어 좌표 찍고 갑니다~

https://steemit.com/bitcoin/@cryptopassion/btc-test-of-the-support-line-at-6450usd

오 ~~~ 요기도 들가서 보면 되겠군요..
너무 많아요 트레이딩 뷰만해도 ... 하루에 이분들챠트 한번씩만 들여다 봐도 저녁 될걸요! ㅎㅎ
아공 힘들어요 챠트 공부는 ....
미네르바 님은 공휴일 잘 보내셨어요? 너무 덥죠? 조심해서 다니세요! 하긴 또 오피스는 너무 추울거고...켁

그래도 잡코인들은 손절이 답입니다.
이번에처럼 손절되고 올라가면 다음에는 손절 안하게 되죠...
그러나 그러다가 한번에 갑니다.
손절은 자기가 정했으면 하는것이 맞습니다.

네 제이님 그 연습을 하려고 하는 거에요..
일단 어제 잡코 정리 됐구 비트 방향 정할때까지 오늘은 휴식 합니다.
아무리 봐도 제 눈엔 이오스ㅡ만한게 안보여요 ㅜ.ㅜ

우와! 손절 축하드려요!! 헤헿 손절 열심히 하다보면 한개는 얻어 걸려서 30프로 이상 수익이 나오지요~~

헤헤 감사 손절을 하고 아깝다는 바보 같은 생각에서 벗어나고 싶어욤!

우하하, 너무 재미있어요~`^^

텔로미어님 돈 따면 재밌고 돈 잃으면 재미 없다요!
목표가 코인도 잘하고 스팀잇도 잘하고~~~~!

코인, 스팀잇, ...
다 잘 되실거에요. 케이티님은 행운이 따르니까요!

감사합니다 텔로미어님! 이것도 노력이 행운보다 중요해욤 ㅎㅎ
그래도 행운이 따른다는건 무지하게ㅡ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