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블루스퀘어 북파크" 투어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stbabaf554bc574fa4251215c59432dd64_png.png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 나왔던
블루스퀘어 서점 "북파크"에 다녀왔습니다.

st20170515_160603.JPG

6호선 한강진역 2번 출구와 3번 출구 사이에
블루스퀘어 북파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탁 트인 구조와
잘 진열된 엄청난 서적의 양에 놀라게 됩니다.

IMG_9145.JPG

공연장, 갤러리, 카페가 함께 있는 복합공간으로
책이 가득한 곳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에요.

IMG_9156.JPG

곳곳마다 편하게 앉아서 읽을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마치 전체가
커다란 북카페 느낌이 납니다.

20170515_160056.JPG

디자인 서적이나 아동서적 코너엔 제법
다양한 종류의 책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IMG_9140.JPG

책이 진열된 책장 사이사이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마치 비밀 서재같은 기분이 듭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다락방처럼 별도의 공간도
있어 찾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IMG_9146.jpg

인테리어나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중앙계단을 중심으로
시야가 시원하게 트여 있어
환경이 쾌적하더군요.

IMG_9131.JPG

층층마다 카페가 있어서 음료와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라스 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서 선선한 봄 가을에는 야외자리가
명당이 될 것 같아요.

IMG_9163.JPG

누구랑 약속을 잡지 않고 혼자 와도
느긋하게 책을 보고 커피를 마시며
심심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MG_9149.JPG

평일엔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아서
정말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 왔어요.
디자인 소품이나 문구류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편리합니다.

20170515_160430.JPG

과학서적들이 많고 과학관련 세미나나
강연 등도 종종 마련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향시설을 갖춘 세미나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매일 10:00~22:00까지이고,
설이나 추석 등 명절에만 유동적으로
휴무라고 합니다.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7-56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Sort:  

오 전 여기 처음 알았네요.압도적으로 책들이 애워싸고 있는 모습이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데요?평일 낮 시간대에 한번 찾아봐야 겠군요.

네, 평일에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너무 조용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ㅎㅎ

앗!!너무 좋은 곳인데요^^
시카고 타자기에 나온 곳이 여기였네요~
시간 보내기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네, 책 구경도 하고 카페에서 디저트랑 차 한 잔
마시고, 테라스에 나가서 바깥 구경하고,
시간 보내기 딱 좋더라구요. ㅎㅎ

시카고 타자기 촬영장소가 이곳이었군요?
당장 찾아가겠어요...★

거대한 책장 앞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멋있게 나와요. ㅎㅎ

앗 ~저 저기 가 봤어요
뮤지컬 킹키부츠 보러 갔다가
(간만에 문화생활비가 알마나 비싸던지 ㅠㅜ)
들렸었는데 무척 좋았죠
여기서 드라마도 찍은 줄은 몰랐네요~

다녀오셨군요? 책도 많고 인테리어 분위기도 너무 좋았죠? ^^
드라마 찍을만 하더라구요.

와 대박...
하루종일 책읽다 오고싶게 만드는 비주얼이네요ㅋㅋ

예술관련 디자인 서적이랑 아동도서가 많더라구요.
앉아서 쉴 데가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많이 찾으시는 거 같아요.

와우와우 너무이뻐요 ㅎㅎㅎ!!
책 구경하기만해도 시간 금방 갈것같네요 ㅎㅎ
책읽기에도 좋은 장소네요 ^^

계단 앞 거대한 책장이 완전 멋있더라구요!!
장식용이긴 하지만요 ㅎㅎ 카페도 있지만,
군데군데 의자가 많아서 앉아서 책 보기 좋은 곳 같아요.

헐 이런 곳이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네, 시간되시면 한 번 방문해 보세요 ^^

우와 책이 어마어마하네요 저도 저런데 가보고싶어요 ㅜ 광주에는 저런데 안만드나.. 만들면 망하려나요 ㅎㅎㅎ

광주에도 생기면 좋겠네요.
책 무더기 속에 있으면
책을 안읽고 제목만 보고 와도
괜히 머리에 뭔가 잔뜩 들어오는 기분이에요. ㅎㅎㅎ

저!! 그 인터스텔라가 갑자기 생각나네요!!! 영화에서 아버지가 막 딸 책사이에서 막 보구 글던데.. 갑자기 뜬금없이 ㅠㅠ 이런게 생각이나는건 뭐죠?ㅋㅋ 아무튼 서점이 너무 정말 판타지스럽고 예뻐요 ㅋㅋ

아, 듣고 보니 배경이 비슷하네요. ㅎㅎ
저 계단이랑 책장 앞에서 사진 찍으면
조명도 화려해서 굉장히 예쁘게 나와요.

와 책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이겠어요 ^^ 좋은곳 소개 감사해요

네, 책도 보고 커피도 마시고 기분 전환하기 좋은 곳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