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호주 이야기] 호주 워킹홀리데이 시작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이딘입니다. 만나서 반가워요 ^-^


워킹홀리데이 갔다 온지 1년 반이 지났습니다.
호주에서 시간날 때마다 포스팅을 하려고 했지만
여건이 좋지 않아서 이제서야 글을 써요.
(변명이긴 하지만 너무 노느라고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어요 ㅋㅋ)






호 주  워 킹 홀 리 데 이

W O R K I N G  H O L I D A Y






빅터하버, 그래닛 아일랜드
















오늘의 마무리

제가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가게 된 계기는 그냥 현실도피였어요.
'회사 집 회사 집' 을 반복하는 생활 패턴이 싫었고,
그냥 무작정 어디론가 떠나고 싶었거든요 ^^
그래서 스물 아홉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회사 때려치우고
동생이 먼저 가 있던 호주 애들레이드로 떠나게 됩니다!
호주에 도착하자마자 여행한 곳이 바로 저기 '그래닛 아일랜드'에요.
펭귄이 많다고 하던데 한 마리도 못 봤습니다 ㅋㅋ
솔직히 여긴 그닥 볼 거 없으니까 놀러오지 마세요 ㅋㅋ




기대하시라
앞으로 펼쳐질 나의 워킹홀리데이를
이제부터 시작!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새로운 감정을 느끼는, 그 시작을 응원합니다! 부럽습니다!! :) 즐기세요^^

감사해요 ^^ 호주 다녀온지 벌써 1년 반이 지났습니다.

귿귿
멋있어요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_+
이미 갔다왔지만 시리즈로 계속 올릴게요 !

도전을 두려워하지않는 제이딘 형 짱짱맨임.ㅋㅋ

감사하무니다 드랍더비트님 ㅋㅋ
두달뒤에 스파르탄 레이스랑 1 대 100 참가할려고 합니다 !

오~달려요~~~~~~~~~

저의 무모한 도전은 계속 됩니다 ㅋㅋ

얼른 올려주세요오~^_^
멋있으시다.. 모든 걸 내려놓고 떠나는 용기!
인생에 한두번쯤은 필요한 것 같아요.
좋은 경험이 되셨을 것 같아요.
이야기 언능언능 올려주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조만간 호주에서 여행다녔던 곳부터 포스팅 할게요!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