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여행 대신 사진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 여행 - 제주도

in #kr-travel6 years ago

방구석에서 사진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 추억팔이 여행.

오늘은 두 말이 필요 없는 너무나도 당연하고 누구나 가장 먼저 휴가지로 손꼽을 그 곳, 제주도 입니다.


제주도 사진은 이전 포스팅을 통해서도 여러차례 올렸었지만 그 때 소개해드리지 못했던 사진들을 몇 장 올려보며 오늘의 여름 휴가를 떠나보려 합니다.


당연히 제주도는 바다가 가장 첫 손에 꼽히지만 바닷빛깔만큼 아름다운 하늘색 그리고 물기를 잔뜩 머금은 숲 속, 등산로 등 언제 어딜 가더라도 '내가 너희의 무더위를 식혀주리라' 라는 듯 손짓하는 제주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올린 사진들이 거창하거나 엄청나게 예쁘거나 특별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아무렇게나 찍어도 보기만해도 휴가 분위기를 내주는 제주도라 언제 보아도 반가운듯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여름 휴가를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각자 방구석에서 사진 여행 떠나는 분들도 계시리라 믿으며... :)



감사합니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felixsuh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제발...ㅠ_ㅠ

정말 여행에는 풍경이 중요한것 같아요
구름,바다,나무 너무 멋있네요 ㅎ

제주도는 그런 부분에서는 정말 만점인거 같아요 :)

사진으로라도 떠날수 있어 다행이네요!! 전 언제 갔다왔는지 기억도... 사진도 남은게 없네요! ㅎㅎ
제주도 풍경은 언제봐도 좋네요^^

저도 곧 밑천이 바닥나지 않을까 싶네요ㅠㅠ
그래도 제주도는 정말 언제 봐도 좋습니다^^

아 역시 제주도 너무 좋네요 ㅎㅎㅎ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

저도 다시 가고 싶어져요ㅠㅠ 언제 다시 갈 수 있을지^^ ㅠㅠ

사진 여행 잘 했습니다 ㅎㅎ 작년에 다녀온 제주도가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팔로우 꾹 누르고 찾아뵙겠습니다 :)

바다사진으로나마 여행분위기 만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작년 겨울에 제주도에서 폭설로.. 16시간 공항에 발 묶인 적이 있었는데.. 그
기억때문에 한동안 제주는 안가야지...ㅎㅎ 하면서도 최근에 휙! 다녀왔는데
역시 제주는 여름이더라구요! :0

헉 16시간 씩이나..ㅠㅠ 고생하셨네요ㅠㅠ
겨울의 제주도 특히 한라산도 아름답지만 역시 제주도는 여름이죠^^

포스팅만 보고 있자면 동해번쩍 서해번쩍 홍길동 같으세요 ㅎㅎ

예전처럼 그러고 싶네요ㅠㅠ

제주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으셨네요~!!
저는 구름이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가까이 보이는 풍성한 구름이요^^

제주도 구름은 정말 신기하죠^^
크고 풍성한 구름들이 정말 눈 앞에 와있는 느낌이 들어서 계속 시선이 갈 수 밖에 없죠+_+

제주도, 참 그립네요. :)
제주도와 닮은 듯한 곳에서 시원한 겨울 인사 드립니다-!! ㅎㅎㅎ

앗 시원한 인사 감사합니다^^ 무더위를 이겨내는데 도움이 될듯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594.33
ETH 3039.42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