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소리] 강릉여행 다녀오겠습니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C46CE534-5F20-42E7-AAA6-376E70A17019.jpeg
강릉으로 가는 ktx 안입니다!
원래는 통영여행을 계획하고 숙소예약, ktx예약, 렌터카예약까지 다 마쳤는데 태풍때매 취소했거든요.ㅠㅠ

날이 괜찮아져서 어제 새벽에 기차표를 급하게 끊었습니다.
1박 2일 알차게 다녀와서 트립스팀에 후기남기려고요.

기차안에서는 이런 저런 사색들을 많이 하게되네요. 군인일때 불침번설때 사색(잡생각) 지나치게 많이 했었는데 일상에선 일하느라 노느라 바빠서 생각할 기회가 없었던 것 같아요.

나를 타자화해서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다가(응~ 중2병~)좀 졸다가 스팀잇에 글쓰고 있습니다.

A4CA5A22-FEF4-4859-BF77-E13DB695C297.jpeg
아까 낮에 결혼식때문에 모교에 다녀와서 괜히 더 갬성갬성해진것 같아요.

대학때로 돌아가..고 싶진 않은데 그립긴 하네요ㅋㅋ

오늘 강릉역 부근 시내에서 자고 내일 경포대나 안목해변 가려고 하는데 맛집이나 좋은 카페 소개해주세요!!!

Sort:  

제 강릉여행기를 보셔야 하는데 말입니다..ㅎㅎㅎ

안목은 보사노바 가보세요~

보사노바! 넵! 꼭 가보겠습니다 ㅎㅎ

오 반가운 책이 보이네요 :) 통영 못가신 건 아쉽지만 강릉에서라도 즐겁게 쉬시길 바랍니다! 전 예전에 보헤미안 박이추 커피라는 곳 갔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안목해변에서 살짝 거리가 있긴 합니다만...

이번엔 렌트 안하고 대중교통으로 움직여서!! 저장해놨다가 담에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

이번엔 렌트 안하고 대중교통으로 움직여서!! 저장해놨다가 담에 가봐야겠어요!!! ㅋㅋㅋㅋ

통영에서 강릉으로 여행지를 변경하셨군요~

이제 마산은 강릉옆에 동해 옆에 삼척 옆에 울진 옆에 영덕 옆에 포항 옆에 경주 옆에 울산 옆에 부산 옆에 김해 옆에 창원 안에 있답니다~ ㅎㅎ

행복한 여행 되세요~

ㅎㅎ 이웃사촌이네요!! 이정도면!ㅋㅋㅋㅋㅋ

혼자 여행하시는건가요~?! 와우.. 청춘..낭만..
저는 강릉에서 초당순두부 먹은게 제일 생각나네요
힐링하시고 오세요~~

초당순두부!는 이번에 못먹었네욥
예전에 가평 설악면에서 먹었었는데!ㅎㅎ 감사합니다

혼자 떠나셨나요? 갬성 충만한 여행이 되시기를! :D
c.png

혼자가서 둘이 여행했습니다!ㅋㅋㅋㅋㅋ

강릉은 뭐가 유명한가요? ㅎ
속초가 닭강정인가요?? 다음 이야기에서 강릉을 많이 보여주시길 기대합니다 ㅎㅎㅎ

네 ㅎㅎ 돌아오는 열차인데 낼이나 모레 여행기 쓰려고 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