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는 좋은것이 많고 트롤리는 좋구나. 그러나! 쇼핑은 피곤하구나!!그래서 바비큐 (부제: 니가가라 하와이 4일차)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고요한 그곳 : 숙소 수영장


바다를 계속 나가니 아이가 지쳤는지 멀리 가지 않겠다고 아침부터 칭얼 거리기 시작했습니다.
멋진 바다를 계속 보고 싶긴 했으나, 날씨가 그렇게 맑지도 않고 아이가 지쳐버리면 여행이 더 힘들어 질것 같아서 숙소의 수영장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조금은 오래되었지만 관리가 잘되었는지 상당히 깨끗하고 조용했습니다.
조용했다기 보단 사람이 아예 없었습니다. 멋진 해변을 가진 그들에게는 수영장은 저녁시간의 놀이터인것 같았죠.
옆에는 작은 자쿠지도 하나 있는데.. 역시나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ㅋㅋ

수영장에서 배영을 하고, 벤치에 누워서 하늘을 보고 있노라면 이곳에 사는 사람들은 무슨 축복을 이리도 받았나 하는 생각이 들만큼 정말 좋았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녀석 : 핑크트롤리

trolley_02.jpg
<TLounge 홈페이지>

하와이에 가면 와이키키 주변을 이런 트롤리(Trolley)들이 다양한 여러 장소를 계속해서 순환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핵심노선을 돌아다니는 트롤리가 바로 "핑크트롤리" 입니다. 심지어 이 트롤리는 JCB가 찍혀있는 카드를 소지만 하고 있어도 동반 1인까지 무료 탑승이 가능합니다.

6년전에 트롤리를 위해서 만들어놓은 카드로 다시 이 핑크트롤리를 타기 위해서 정류장에 기다리고 있었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우리가 예상하는 트롤리는 오지 않고 2층버스만 정차를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그 버스의 앞을 유심히 보니 LED 전광판에 "PINK LINE"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이용자가 많아진 핑크 트롤리가 업그레이드 된거죠. 바로 아래 이미지 처럼요.

trolley.jpg
<TLounge 홈페이지>

업그레이드된 버스는 더 높은 시야에서 와이키키의 풍경을 마음껏 즐길수 있었습니다.
하와이 가실분은 꼭 JCB카드를 지참하세요~




쉐이브 아이스크림


트롤리에 내려서 하와이가면 꼭 먹어야하는것 중 하나인 쉐이브 아이스크림을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라기 보단 얼음위에 다양한 색소를 뿌려 놓은 빙수에 가까웠습니다.

한번정도는 먹어 볼순 있으나,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크게 매력적이진 않았습니다.^^

저녁시간의 와이키키 비치를 가족과 함께 즐기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쇼핑의 시작: 알라모아 쇼핑센터


이곳에 도착한 제 딸은 여기저기를 다니며 이옷 저옷을 골라대기 시작했고...
밤이 늦도록 이어졌습니다.

쇼핑이 마무리되고 음식을 사기위해 가던길에 복병을 만났습니다.
바로 야외 놀이터!!!

결국 여기서 또 시간은 흘러 흘렀습니다.^^




고기테리언의 피로회복은 스테이크지 : 숙소 바비큐장


저희 숙소 수영장의 한쪽에는 위의 사진처럼 바비큐장이 있습니다.

쇼핑으로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서 저녁은 스테이크를 먹기로 하고 바비큐장으로 내려갔습니다. 이미 바비큐장은 만원이었고 맘씨 좋은 백인이 한줄(?)을 양보해줘서 그릴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 써보는 그릴이 신기하기도 했지만 가족들에게는 아주 능숙한 척을 하며 스테이크와 소시지를 구웠습니다. 허기짐과 분위기 등이 합쳐지며 처음 구워본 고기는 그 어떤 레스토랑의 고기보다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절대로 타지 않았음.ㅋㅋ




퀴즈: 저녁시간 먹은 스테이크 덩어리의 수 ( 2SBD )

question-mark-3255140_640.jpg

  • 퀴즈: 저녁시간 먹은 스테이크 덩어리의 수
  • 힌트: 4~8
  • 시상: 다음여행기 등록시
  • 상금: 2 SBD
  • 추첨: 랜덤프로그램




지난회차 시상

  • 퀴즈: 트로픽스 바 & 그릴에서 시킨 칵테일의 이름은?
  • 정답: 블루하와이 (하와이블루, 블루하와이안 등 모두 정답)
  • 당첨자: 1/17의 경쟁을 뚫은 당첨자는...



오늘도 이렇게 동이 트고 잠에 듭니다.ㅋㅋ

여행중이라서, 답변을 다 해드리긴 쉽지 않습니다. 마음은 모든 글에 답글을 달려는거 아시죠??

Sort:  

시간이 지체되어 배고프셨을테니
8덩이로 갑니다!!!

9조각요.
근데 언제오세요??
엄청 오래 계시는듯요. ㅎㅎ

정답은 8 ㅎㅎ
즐거운여행되세용~

트롤리라는 버스도 예쁘고 하늘도 예쁘고 빙수같은 아이스크림도 맛있겠고...아~너무 부럽네요.ㅎㅎㅎ
그리고..스테이크는 8조각입니다.^^

하와이에 계신 stylegold 님이 부럽습니다.
저는 5 조각을 선택할께요.

ㅎㅎ 넘 신나게 즐기셨네요.
마지막은 정말 복병이네요.ㅋㅋ

저 당첨이네요. ㅎㅎ 정말 기쁩니다.
기념샷 남기고 싶어서...ㅋㅋ
당첨.jpg

8쪽 드셨을 듯..

정답은 6!
첫 번째 수영장 사진이 맘을 설레게 합니다

전 4조각 으로 하겠읍니다!
근데요 골드님 남편들이 능숙하게 하는척 하는거 다 뽀롱나요 ㅋㅋ
아내들이 알고도 모르는척 하는거랍니다 ^^
야자수가 쭉쭉 그야말로 하와이 네요!
골드님 체중 줄어서 오실듯해요.
따님에게 봉사하랴
일하랴 포스팅 하랴 뉴비 챙리야.... 오 마이!

의외로 4조각 할게요. 하와이라. . .저도 가보고프네요.ㅠ

7으로가즈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