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중고월드"를 소개합니다:)

in #kr-used6 years ago (edited)

flea-market-1132551_192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항상 스팀잇에 여러가지 즐거운 일들 혹은 이벤트등 스티미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무언가가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 하는 1인으로서, 지젤(@ukk)님과 김달걀(@kimegggg) 님과 함께 "스팀잇 중고월드'(@kr-used)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항상 열정이 넘치시는 지젤님께서 저를 픽(?)해주셔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당:)
아직 시작이라 많이 부족하겠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스팀잇 중고월드가 무엇인가요?

스팀잇 중고 월드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중*나라와 비슷한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점이 있다면 스팀잇의 장점 (#kr-used 태그로 한눈에 볼수 있는 게시글들, 명성도를 통한 신뢰, 스팀 페이코를 통해서 스팀달러로 결재 가능 등)을 이용하여 좀 더 친숙하고 편리하게 중고 상품들을 구입 / 판매 하실 수 있습니다.



2.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지정된 양식으로 구매글 / 판매글을 #kr-used 태그와 함께 올려주시면 됩니다! 쉽죠?ㅎ
아직은 리스팀 밖에 못하는 스타트 뽀시래기 이지만, 함께 많이 이용해 주신다면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릴 수 있기를 기대하여 봅니다:)


스팀잇중고월드 판매 양식
스팀잇중고월드 구매 양식


3. 그외 함께보면 좋을 정보들:)

< 스팀페이코 >
스팀페이코 튜토리얼.
스팀페이코 소비자측 결제 튜토리얼
스팀잇 내부 거래소를 통한 STEEM → SBD 변환 튜토리얼

< 스팀잇 중고월드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OrENCY

해당 카카오톡은 (@kr-used 리스팀과 구매자 / 판매자들이 어떤 물건이 올라오는지 보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 졌으며, 잡담 없이 , 판매양식 , 구매양식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이외 궁금하신 사항, 의견 및 수정사항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지젤님(@ukk), 김달걀님(@kimegggg), 그리고 저 레첼킴(@imrahelk)에게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Sort:  

doneki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35] "콕션" 스팀잇 연필꽂이 낙찰자와 36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당첨되신 imrahelk님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이오스 무드등은 언제쯤 만나볼 수 있나요..? ㅠㅠㅠㅠㅎㅎㅎ 정말 스팀코인은 보면 볼수록 예쁜 것 같습니당 :D

감사합니다. 정말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많은분들께서 이용해주신다면 정말 더 흥이나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젤님 게시글에 숟가락만 얻었을뿐입니다ㅋㅋ
많은 분들이 이용하셔서 스팀잇이 좀 더 활발해 졌음 좋겠습니다:)

목표는 중고*라의 사람들이 몰리는거랄까요... ㅋㅋㅋ

와아..그럼 진짜 할맛 날꺼 같아요...ㅋㅋㅋ

그렇게만 된다면..정말 저도 너무 생각만해도 좋네요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ㅇ
중고 아이패드가 올라왔으면...ㅎㅎ

혹 올라오면 태그해 드릴께요! 제가 매의눈으로 볼꺼니까요ㅋㅋㅋㅋ

저두...중고 아이패드

앗, 서리우님도 태그! 알겠습니당:)

중고거래가 등장하다니! 어디 팔 물건이 없는지 저도 방을 좀 뒤져봐야겠어요>< 🌈

사실 저도 뭐 없나 열심히 뒤져보고 있습니다ㅎㅎㅎ

newbijoh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뉴비지원이벤트 7차]매일 5명에게 7일간 풀보팅 당첨 6명!

...r>



총 6분께서 지원을 해주셨네요.
cov-jeong
kevindeby
jisoooh0202
imrahelktanky
eric66
내일부터 100% 보팅으로 지원갑니다. (매일 1회)

6분...

스팀잇에서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면 좋겠네요.
가지고 있는 스팀, 스달을 실생활에서 쓸 기회가 늘어야
스팀잇이 롱런할 수 있습니다.
많은 노력에 감사 드려요.

맞습니다:) 이런 기회들이 많아져서 지금 보다 더 재밋는 스팀잇을 할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9: 9/17~9/23> 9/17(월) 운동챌린지 미션 "손브이"입니다.

...23>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hodolbak jisui mimistar dazzlingmango imrahelkheonbros bbooaae newbijohn onehand
공지사항 1.현재 promistee...

스팀잇 중고거래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

저도 올릴거 찾아 봐야 겠네요.. 좋은 컨텐츠가 또 하나 생겼네요 좋습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자주 이용해주세요!

응원합니다 !! 흥해라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흥해랏!!!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