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used / 스팀잇중고월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in #kr-used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김달걀입니다!

아래는 얼마 전 지젤@ukk님과의 대화입니다. 지난 봄 스팀페이코를 선유기지에서 처음 사용해보고 문득 든 생각이 중고거래도 스팀페이코로 하면 어떨까? 였습니다.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열정맨 지젤님을 만나서 @imrahelk 님과 셋이서 실행에 옮길 수 있게 됐습니다.


2B79A65D-19C8-47DC-B95E-2A2C81D96103.png


이런 저런 대화를 하다보니 @kr-used의 중고거래는 스팀페이코 활용은 물론이고 더 범위를 넓혀 원화거래까지 편하게 이용하는 방향으로 장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 - 저가는 스팀페이코를 활용한 SBD로, SBD 보유량으로 사기 힘든 고가의 거래는 원화로)

그냥 간단하게 네O버 중O나라를 대신하는 블록체인 중고거래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레고는 고가의 취미입니다. 사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지만 다 살 순 없죠. 저도 그래서 가끔은 중고로 사서 즐기고 그대로 다시 중고로 팔곤 합니다. 그런데 네O버 중O나라는 신뢰가 가지 않아 레고 커뮤니티 회원들 간의 거래만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온라인 중고거래가 조금 불안하신 분이 계시다면 투명한 블록체인 위에 있는 @kr-used 에서 거래해 보시는 건 어떠실가요? ^^

아래는 거래에 사용하실 양식입니다. 가장 끝에 공개돼있는 마크다운을 그대로 긁으셔서 #kr-used 태그로 원하는 거래글을 작성하시면 저희가 @kr-used 계정에 차곡차곡 리스팀으로 쌓아 게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진행하다가 양식이나 운영방식에 변화가 있게되면 그 때 그 때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


< 판매 양식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사진1
사진2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품명
  • 판매 제품 설명 :
    제품설명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O / X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 배송방법 :
    택배배송 / 직거래
  • 연락방법 :
    선 댓글 후 스팀챗 / 텔레그램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글 작성하실때 밑의 거래양식 마크다운을 복사하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 < 판매 양식 >
<br>
####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br>
사진1
사진2
<br>
####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br>
 - <b>판매 물품명 :</b> 
품명
 - <b>판매 제품 설명 : </b> 
제품설명
 - <b>교환여부 : </b>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O / X 
 - <b>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b>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 <b>배송방법 :</b>  
택배배송 / 직거래
 - <b>연락방법 :</b> 
선 댓글 후 스팀챗 / 텔레그램
<br>
** **

<center>
<p>

# 삭제 하지마세요.
<br>
#####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br>
<b>[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OrENCY)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https://t.me/joinchat/AAAAAETky6mtjC5Ac5URlw)
[거래양식](https://steemit.com/kr-used/@kr-used/5odtzt)
[거래시 유의사항](https://busy.org/@kr-used/kr-used)</b>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 삭제 하지마세요.
</p>
</center>

<br>

** **

<br>

Sort:  

kr-used님이 kimeggg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used님의 스팀잇중고월드 구매 양식

...양식 마크다운을 복사하셔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거래양식 중 고쳐야 할 부분이 있으면 kimegggg, imrahelk , ukk말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

많은분들 사용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첫 사용자님께 ㅎㅎ 감사드립니다! (쿨럭ㅋㅋㅋ)

ㅎㅎㅎ 레고도 올리실거자나요~~ ㅎㅎ

아~@@ 팔거 찾으러 다녀야 하나??ㅋㅋ

나 팔아줘 형아 ㅋㅋㅋㅋㅋㅋ

천원에 삽니다 ㅋ

(ㅋㅋㅋ 심지어 얼마 안하는구나...)

배송비가 더 비쌀꺼 같애 형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

배달은 안됩니다 직접 오셔서 가져가셔야 됩니다 ㅋㅋㅋㅋㅋㅋ

무료배송안되나요??
ㅋㅋㅋㅋ

(지수님이 스골님의 소유였구나...)

내꺼라고 하는 사람들이 없어서 그냥 내 맘대로 스골형꺼...ㅋㅋㅋㅋㅋ

ㅋㅋ올려주시죠 행님 ㅋㅋ 빤쓰 빼고 다 팔자!

(╹◡╹) 너무 좋은아이디어 인데요~ 👍

아론님 안녕하세요!! ㅎㅎ
중고로 처분할 물건 있으면 위 양식대로 하나 작성해주시면 @kr-used 스팀잇중고월드 계정에 리스팀해드리겠습니다!!

오~ 추진력 짱!!!

ㅋㅋ 저는 숟가락만 얹었습니당 +_+ㅋㅋ

19금 이미지 팝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시는....거...아니신...지?

ㅋㅋㅋ 얼마에 올리실지 궁금하네요 ㅋㅋㅋ

19만원 오이형이 줍니다.ㅋㅋ

오~~오이형은 비싸네?

중고거래 좋은 아이디어네요.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_+ 애용해주세요!!

스팀잇 어벤져스느낌이에요 ㅎㅎ

ㅋㅋ 저는 숟가락 전사입니다.
지젤님의 짜놓은 판에 숟가락만 ㅋㅋ

지젤님이 숟가락 전사를 요청하셨지만
#kr-give 를하는관계로 ㅋㅋㅋㅋ
화이팅 입니닷!

ㅋㅋㅋㅋ숟가락전사
그럼 지젤님은 먼가요

저는 그냥 반백수....?

에이..ㅋㅋ

정말요...ㅋㅋ

이런 생각까지. 대단!

동준님!! 안녕하세용ㅋㅋ 요거 그냥 단순한 서비스(?) 입니다! ㅋㅋ
뭐 팔거 있으시면 이용해보세용 +_+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81 which ranks you at #93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34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