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 유부초밥은 없었다~

in #kr-work5 years ago (edited)

오늘 점심 여왕의식탁 스탭밀입니다.

저도 나름 유부초밥 좋아라 하는데..... 그래서 자주 만들곤 하는데...
이런 유부초밥들은 처음입니다.
초밥 위에 올라가는 고명들이 매력적!!!

왼쪽부터 스팸초밥, 멸치 초밥, 명란마요 초밥, 계란 초밥인데...
개인적으로는 바삭한 멸치와 부드러운 계란이 젤 맛있었어요.

토요일마다 직장인들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데, 오늘은 호두파이 원데이 수업이 있는 날이에요.
4종류의 파이를 만들어 가져가는 수업입니다.

오늘 수업 오신 분들은 벌써 우리 여왕의식탁 수업을 여러 차례 들으셨던 분들이라서 수업 끝나고 약속을 잡으셔서 선물로 들고 가십니다.
오늘도 선물상자 6개 만들어 가져가셨어요.

여왕의식탁은 늘 맛있습니다. ^^

Sort:  

색다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부초밥 ! 저도 살짝 카피좀 ㅎ

예쁘고 맛있어요.
입을 크게 벌리고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ㅋㅋㅋ

다양한 유부초밥 맛있겠어요.
짐 좀 배고픈데. ㅋㅋ
저녁을4시반에 먹었거든요.

아이고.. 저녁을 왜 그리 일찍 드셨어요.
제 포스팅이 테러였겠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