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른것도 좋긴한데 저거 ......소스+홍합+치즈...........핡....(홍합 그라탕인가여?)


뭔가 토마토베이스의 소스를 쫄깃함이 가득한 홍합 위에 쳐발쳐발해서 그 위에 쫄깃함과 고소함을 극대화해줄 치즈를 얹어서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맛있게 자글자글~~~~~~~~자글자글~~~~~~~~~~~~구워내서 한입에 털어내면.................털업할 것 같은 눈동자로 맛을 음미하면서 쑤욱 들어오는 바다의 향이.............앙기모띠 할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말ㅋㅋㅋㅋ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홍합 맛 표현을 해주셔서 보팅 드립니다.

어쩐지 사진중에 홍합이 제일 정성스럽게 찍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_+

우와!!!!!!! 새우다 새우... 새우.....!!!!

서울가면 부모님이랑 가봐야겠습니다 >_<
공유 감사합니당!!

와앗.....배고플 시간에 이런 포스팅을 ....ㅠㅠ

글로리 걸려 들었어??

먹스팀은 식사 전과 새벽에 올리는게 제 맛.

아앗 ...당했다 ...ㅠㅠ...

흠.. 비쥬얼에 너무 많은 정성을 쏟았나봅니다 홋

아냐 잉규.
맛도 있어!! 다음 날 다시 생각난거 보면 맛집이라규ㅠㅠ(소스가 크게 한 몫)

비주얼이 장난 아닌데요? @_@ 배고파요~~ㅜㅜ

저도 배고픔을 달래 보고자
몇 자 끄적여 봤습니다..

역효과ㅠㅠㅠㅠ배고파우아ㅠㅠㅏㅠㅏ

오우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맛도 굳굳!!

우와... 저 회 짱 좋아하는데... 맨날 맛있는거만 올리셔!!ㅋㅋ

드문드문 맛(없는)집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욱 분발해서 맛집만 올리도록 노력할게요 ~.~

움짤 계속 보게 되네요 ㅎㅎ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팔로 완료!
자주 봐요 :D

호오~
우리동네에는 없는 회전초밥
움직이는 초밥움짤에 한참 멍때리고 있었네용 갑자기 배고푸다 으흣

먹스팀에 움짤은 역시 진리인가 봅니다 ㅋㅋㅋ
반가워요 심순님!

그냥 연어 ㅋㅋㅋㅋㅋ 연어에 불맛을 잘 살리는 집이었나봐요!
갑자기 연어가 늠늠 땡긴당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