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 @johnyi님에게 받은 시집 후기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johnyi님이 보내주신 시집

 

잘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크기는 제 손바닥만하고 여심 저격 제대로 하는 파스텔톤 색감에.. 표지부터 너무 예쁘네요.



안냐세여. 서리웁니다 :)
스팀잇을 시작 한 이후로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는건 처음인 것 같아
좀 뻘줌...


얼마 전에
@johnyi 님께서 보내주신 시집이 도착했어요.
받은 지 1주일 정도 됐는데 지금에서야 후기를 쓰게 되어 반성합니다..


요즘 제 머릿속이
단단히 엉켜버린 실타래처럼 뒤죽박죽 매우 복잡 했었습니다.
마음 먹은 일, 할 수 밖에 없는 일 들이 많았는데
허술한 계획과 과한 욕심 때문에
계획한 일은 하나도 하지 못한 상태에서
덜컥 6월에 해야하는 일이 갑자기 생겨버려,
머릿속이 점점 더 꼬여만 갔습니다.


그래도! 존님이 보내주신 시집을 읽으며
엉킨 머릿속을 정리하고
이제는 어느 정도 갈피를 잡아서 글을 쓰러 왔습니다 :)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 들을 읽다보면
그 사람의 글에서 어느정도 그 사람을 읽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보통 먹스팀과 기타스팀을 다뤄 왔는데
음식과 기타에 중점을 두었기에
심도 깊은 이야기들을 스팀잇에 적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쓴 예전 글 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는데
뭔가 글이...
시끄럽고 산만하네요 ㅋㅋㅋㅋㅋ
(누군가 제 글은 읽고있는데 시끌시끌한 느낌이 든다고 댓글에 남겨주셨었는데 그 말이 이해가 갑니다^^..)
블록체인이 영구 박제(?)라는 단점(흑역사 영구 박제는 다메요ㅠㅠ)이자 장점을 가지고 있는 기술인 만큼
스팀잇에 글을 쓸 때 좀 더 신중하고 어느 정도 진지함을 가지고 글을 써내려 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아래는 과거에 제가 쓴 글을 다시금 정독하게 해준 시의 한 구절입니다.

시집 1부. 깊이있는 고민


글을 읽다보면
깊이가 느껴진다는데
나도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사람들이 깊이를 느끼는
그런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다시 한번 시집 보내주신 @johnyi님께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할게요 !!

Sort:  

오오~~~분명 사람이 되시리라 보입니다. :)

눼?? 뭐라구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네요 뉴비존님~~

헐..오랜만이라닝.... 우리집만두 밋업 할꺼냐고 물어봤다가 씹혔는뎁..!! ㅠㅠㅠ

If you donate 1 SBD or STEEM to @a-0-0 I will resteem your last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on my 2 accounts @a-0-0 and @a-a-a

크하.. 착하시네요.. 저도 책 하나 준비중인데
공부에 대한 잔소리 책이라.. ^^;
예전에 감사하다는 글들이 생각나네요..
착하신 분께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쌤!! 반갑습니다 :)
출판 하시는 분이군요! 대단하세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아 ...저 말 와 닿네요 ...글을 읽다보면 깊이가 느껴진다 ...ㅠㅠ..제 글은 크흡. ..

동지여 왔능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저보다 조금 나은 곳에 서리우님이 ....위치하신듯. ...

순간 "저보다 조금 낮은 곳에 서리우님이....위치하신듯... "으로 본 1인

나랑 현피 뜨실?

도전을 받아주지! 장소는 내가 정한다.


경찰청 앞에서 만나도록 하자!

나도 처음에 그렇게 봄 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glorias 것봐 나만 그리 본거 아니자누 ㅋㅋㅋㅋㅋㅋ 빨리 경찰청 앞으로 오셈!! 현피 고!!

왜 경찰청 앞이져? 상호간에 합의하고 뜨는 것이니 법적 분쟁 없도록 우리집 뒤에서 하자

어그로리아 집 뒤는 위험요소가 많아보여. 분명 어그로를 끌 수 있는 함정을 설치했을꺼라고 봐. 그래서 상호간의 가장 안전한 맞짱이 가능한 경찰청 앞이 좋을 듯 해

복잡함을 가위로 자르시고 중요한 순서대로 차근 차근 해나가시길!

웅 인규. 고마워 :) !!

분위기가 느껴질 수 있게 글을 쓸 수 있는 건 대단한 능력인 겁니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

저도 서리우님에게 받은 피규어 자랑해야하는데~
또다른 이벤트로 받은 건담이랑 같이 후기 쓰려고~
늦어지고 있어요~ ㅠㅜ
건담 일주일째 조립중이라는~ ㅠㅜ

네네. 괜찮아요. 천천히 하세요!
이벤트 복이 많은 @keydon 님ㅋㅋㅋㅋ부럽습니다.

분명 그런 사람이 되실거에요 :D
힘내세요!

네. 제이딘님! 감사합니다 ^.^!!

하고싶은게 많고, 또 해야할 것, 고민들이 많은게 젊다는거 아닐까요~
그런 의미에서 @kr-youth 화이팅 ! ㅎㅎ;

맞네요. 그 고민들을 즐기다가 걸러낼 것들은 걸러 내렵니다! @kr-youth 퐈이팅!!!! @jay.jin님도 퐈티잉!!!!!

앞으로도 시끌벅적하게 글을 써주세요!ㅋㅋㅋ
모든 사람들이 진지하게 글을 쓰면 무슨 재미가 있겠어요. ^-^
저는 시집을 따로 구매해야겠어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한손이가 원한다면 시끌함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 보가쓰ㅋㅋㅋㅋ
즐거운 월요일.........월월.. 응.........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