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화요일

in #kr5 years ago (edited)

IMG_9994.JPG

아침, 한라산

Morning letter


20190212
Written by @aaron2020jeju

border_05-long.png

2월 12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늘 오랜만에 일기를 쓰게 되네. 작년보다 확실히 가상 화폐에 관한 관심이 식기도 했고, 또 겨울이라 내 일상이 변화가 별로 없어서 지루하기도 했고... 핑계를 대자면 온갖 것들을 댈 수 있긴 한데... 무엇보다 역시 일기를 쓰는 습관이 없는 게 가장 커. 어려서부터 일기 쓰기를 너무 싫어했거든. 메모 습관도 없고, 뭘 적는 게 어색한데다, 글 솜씨도 없고... 어쨌든 그래도 근황을 남겨야지. 형들이 그리워서. ㅎㅎㅎ


IMG_9982.JPG

언능 참치 주세용


듀에는 미남 고양이로 쑥쑥 잘 크고 있어. 내가 싱크대 앞에 서면 저렇게 구석에 가서 다소곳하게 기다려. 오른쪽 찬장 안에 참치가 있는 걸 알기 때문이지. 겉모습은 벌써 어엿한 남자가 되어가고 있지만, 여전히 애기짓에, 아양에 나날이 거꾸로 귀욤귀욤해지고 있는 듀에야.


IMG_9954 2.jpg

머리 파먹음


요즘 미용실 가기 귀찮아서 집에 있는 바리깡으로 밀고 있는데... 역시 혼자 하는 건 어색하고 힘들어. 쥐파먹었다. ㅋㅋㅋ 이것도 일주일에 한 번씩 밀어야 하니까 영 번거롭긴 한데...

보컬 수업도 계속 하고 있고, 바디프로필 찍기 위해 운동도 계속 하고 있고... 일은 간간히 들어오고 있고... 냥이들은 잘 살고... 나도 잘 살고... 형들도 잘 살지? 올해는 또 새로운 목표가 생겼는데, 역시나 돈은 안 될 거야. 그래도 가슴이 뜨거운 목표가 하나 잡힌 것 같아. 열심히 노력해 보려고 해.


이제 곧 봄이 온다

여전히 춥지만

따뜻해질 날을 기다리며

해피 스팀 라이프!


Sort:  

카메라 꺼지면 스태프 오지, 쟤는. ㅋ

어로니엉아 살아잇었네!!!

엉엉.. 보고 시퍼쪄어

살아있어서 다행이야 ㅠㅠ

아론 형 오랜만!!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

ㅇㅇ 도랸형 오랜만. 잘지냈지?

아론님이 원빈이었구나. ^^

헐. 원빈이고 싶진 않은데 와이프 이나영은 부럽 ㅋ

헛...원빈아론?

그냥 아론. ㅋ

아론형 이제 코만 흘리면 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듀에는 엄청 이뻐졌네. ㅋㅋㅋㅋ

아. 추워. 콧물 나온다 ㅋㅋㅋㅋㅋ

헉. 보러 제주도 가고싶잖아 형 ㅋㅋㅋㅋㅋ

나를? ㅋㅋㅋ

형 보러 한 번 가봐야겠어. ㅎㅎㅎ 방송 나가는 거 염탐도 하고 ㅋㅋ

머리 쥐파먹고 코흘리는 동네 형에 일케 큰 관심을 ㅋㅋ 엌ㅋㅋ

형 마나마인 작가도 하고 방송도 하고 몸짱까지 하고, 고양이도 가진자면서 ㅋㅋㅋㅋㅋ 거기다가 R2D2도 하고 이것저것 재주도 좋고 멋있음. ㅋㅋㅋㅋㅋㅋ

나도 혼자서 머리깍는데 요령만 익히면 쉬워.ㅎㅎ

한 네 번 깎고 나니까 이제 좀 바리깡이 손에 익어 ㅋ

아론형 어깨가 짱 멋짐 ㅎ

헉.. 고마워 형 ㅎㅎㅎ 남자는 어깨지.. ㅋ

원빈 아저씨네
직접 머리도 밀고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예전에 많이 했는데...
오른손 잡이라 오른쪽은 하겠는데 왼쪽이 어렵드라고 ㅋㅋ

어, 그래서 양쪽을 똑같이 만들기가 어려워. 그것때문에 파먹은 거야. 각도를 잘 못 잡아서 ㅋㅋ

어쩔수 없네 12미리로 고정하고 밀어야지 ㅋㅋㅋ

12? 이거 3인데? ㅋㅋㅋ 노안이라 6미리 날인줄 알고 끼우고 밀었는데 밀고 보니 3이었음 ㅋ

헐 ㅋㅋ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인도 3미리로 안 밀겠다 ㅠㅠㅠ

수염도 3미리로 맞춰서 기르고 있어 ㅋㅋㅋ 머리카락 대신 수염이 더 잘자라더라고.

행복한 ♥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넵.. 블루님도 행복한 수요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