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COFFEE(스팀커피) 웹사이트 진행상황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커피 준비중
www.steemcoffee.co



실제 준비해보니 갈길이 멀다

안녕하세요. 요즘 스팀커피 웹사이트를 준비하느라 정신없이 보내고 있습니다. 일하면서 틈틈이 준비하다보니 역시나 시간이 제일 아쉽습니다. 웹사이트 기능적인 부분을 점검하면서 완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로고 디자인은 저의 특기중의 하나지만(자칭) 웹사이트 완성도를 높이는데 시간을 벌기위해 다른 디자이너에게 의뢰해서 진행중입니다. 어떤 로고가 나올지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만든 페이지들과 사진들을 잠깐 소개할까 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스팀커피의 오픈을 알리는 포스팅이 되고 싶었지만 좋은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페 소개페이지입니다. 페이지 윗부분에 들어가는 사진사이즈를 결정하는데 가장 시간을 많이 들인 것 같습니다. 최종 인스타그램 느낌과 비슷한 정사각형으로 결정했습니다. 카페 소개에는 기본적으로 여행하시는 분들이 궁금해 하는 영업시간, 와이파이, 전원코드가 있는지 등의 정보들이 들어 있습니다. 오른쪽 부분에는 작은 지도도 들어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서 뉴욕 도시 배너를 클릭하면 이동하는 페이지인데요. 뉴욕에 있는 카페들 리스트가 표시됩니다. 오른쪽 지도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카페 이름과 작은 사진이 표시됩니다. 아마도 뉴욕에 있는 카페 30곳 정도 정리가 되면 오픈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팀을 받는 카페도 따로 관리할 예정인데요. 제가 조사해보니 아직까지 뉴욕에서 스팀을 사용할 수 있는 카페는 없었습니다. 비트코인으로 결제가능한 카페는 몇곳 있어서 암호화폐를 받는 카페들로 소개할까 고민중입니다. 혹시 한국에서 선유기지 외에 스팀으로 결제가 가능한 카페를 아시는 분이 계시면 알려주시면 한국 카페를 소개할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뉴욕 카페들 사진들 일부들입니다. 이번주부터는 카페들을 전전하며 열심히 찍으러 다닐 계획이니 다들 웹사이트가 빨리 보고싶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 우와~ 제보 감사합니다~ 꼭 넣을게요~

@aaronhong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하, 카페를 소개해주는 페이지였군요. 먹스팀의 커피 특화버전?ㅎㅎ

(╹◡╹)창작자들이 영감을 받는 웹사이트를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 커피관련 인터뷰도 하고 재미있는 요소들을 많이 만들어보려고요~

와우. 기대됩니다 ~

(╹◡╹)감사합니다 ~

와!!! 애런님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쉬윅 블루보틀 주말마다 가는데
이렇게 보니까 너무 반갑고 좋네요!!

(╹◡╹)주말마다 가시는군요~ ㅎ 거기 와플 정말 맛있어서 가끔 먹으러 가고있어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٩( 'ω' )و

사진만 봐도 너무 멋집니다!!
기대되네요^^*

(╹◡╹)감사해요 ~ (╹◡╹)

커피점 소개 전문 사이트를 만들고 계시는 것 같군요. 처음엔 커피점 개업하시는 줄 알고 '뉴욕이라 방문이 어렵겠..'이라고 생각하다가 그게 아니라 웹사이트네요 ㅎㅎ

곧 오픈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카페도 만들수있으면 정말 좋겠네요 ~ ㅎ

오오~~~ 기대 되요!
아론님 완성하시면 방문할때마다 리뷰 남기는것도 재미있겠군요!
응원 합니다^^

(╹◡╹) 감사해요~ ㅎ 잘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아론님 잠깐 생각했는데, 동부에 사시는 스티미언 님들이 은근 많으시네요!
혹시 동부 팀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 없으세요? ㅎㅎ

(╹◡╹)네~ 동부에 은근히 많이 계시더라고요~ ㅎ 그런데 저도 그렇지만 제가 알기론 다들 은둔형이라 만나는걸 그렇게 좋아하는 성격들은 아니신거 같아요. 그렇지만 뭔가 프로젝트나 함께 하는 무언가가 생긴다면 스팀잇에서 팀으로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두둥!!!٩( 'ω' )و

아 ~~~ 은든형 ㅎㅎ 포스팅으로 어느정도 계시나 파악이나 해볼까?
어제 잠깐 생각해 봤어요 ^^

(╹◡╹)저 포함해서 8명은 제가 봤었으니 아마 찾으면 더 많을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