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억이 생긴다면...스팀이 400달러가 된다면??

in #kr5 years ago

어느날 갑자기 20억이 생긴다면?

나는 무엇을 할까?

가만히 생각을 해보았다. 20억이란 큰 돈이 갑자기 생기는 일은 없겠지만... 상상은 내 자유니까.

돈이 내 꿈은 아니지만 꿈을 위해서는 역시 “돈”이 필요하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가는 것.
그것은 모두가 꿈꾸는 미래 아닐까?

나에게 20억이 생긴다면...

나는 건물을 하나 살 것 같다.

1층에는 장모님과 장애 학생 바리스타, 바리스타 머신이 일하는 카페.
그리고 장애 학생들을 고용하는 운동화 빨래방.

2층에는 우리 가족의 삶 터

3층에는 100석 규모의 소공연장. 대관하며 돈을 벌고, 역시나 똑똑한 발달장애 학생 1명 고용!

4층 겸 옥상에는 풋살장. 역시나 풋살장을 대여해주고, 장애 학생들을 고용!

나도 입에 풀칠하고...
우리 학생들도 생계를 이어나갈 수 있는 그런 곳.

그런 작은 건물하나.

20억 정도면 될 것 같다.

20년 뒤, 30년 뒤에라도...
나는 그 꿈을 이룰 수 있을까.

.
.
.

스팀 400달러가 되면 된다.
오늘도 쓸데없는 행복회로를 돌려본다.

여러분들의 꿈은 무엇인가요?
스팀 400달러가 된다면???

Sort:  

$40만 가도 삶의 질이 달라지겠죠 ㅎㅎ 근데 $10 가기도 전에 여기 계신 대다수의 분들은 아마 팔고 나갈겁니다.

드라마틱한 상상에 드라마!

!dramatoken

ㅎㅎㅎ 400달러가면
@jaydih 님 빌딩주 가시나요 ㅎ

ㅎㅎㅎ 그정도간다면 근사한 요트하나~^^

좋으네요 ^^ 하고 싶은거라 ~~~ 방음실떠오르네요 ㅋㅋㅋ 맘것 소리지르는 공간 ㅋㅋ

중앙님은 하고 싶으신거 정말 많을 듯하네요
같이 건물 세우는 날까지 ~~

스팀400달러라....이건머 로또 저리가라인데요^

ㅎㅎㅎ 100달러 라도 제발... ㅎㅎ
현실은 4달러도 안 되지만

밑에 댓글 보니... 가능성이 없진 않네요 ㅎ

400달러 갈겁니다~ 이렇게 쓸모가 많은 코인이니 가지 않겠습니까 ~^^

Posted using Partiko iOS

스팀이 한 때 기술역 등으로
높은 순위에 있더니 ㅎㅎㅎ
과연 어찌 될지 궁금합니다

지금 가진 스파가 1개당 제4 대상승장 예상 최고 가격 $173까지 가기를, 어쩌면 그 가격(@@abcteacher님의 SP로는 7억 원 정도)까지 오르도록 팔지 않고 버틸 수 있기를.....

ㅎㅎㅎ 그리 되면 좋겠네여 ㅎㅎ
스팀 기술력 몇 위 안에 들고 하더니
요즘은 어찌 되는지 ㅎㅎ

풋살장이 있는 건물이라니! 대박ㅋㅋㅋㅋ
자기전에 상상 해봐야게네요 어떤걸 할것인지

함께 건물 알아보러 다니시죠 ㅎㅎㅎ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