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들 모이세요~ 강추!! 킬링 타임용 유튜브 채널

in #kr5 years ago (edited)

FAA9536D-A51C-4672-A49F-C45476657C58.jpeg

정말 아무 것도 하기 싫은 날이 있습니다.
진짜 아무 것도 하지 않지만...

아재들은 스트레스 받으면 동굴로 들어간다는 말이 있죠. 그러나 현실은...

직장에서도
가정에서도
심지어 자동차를 타도...

혼자만의 시간이 없습니다.

사람에, 일에, 육아에, 각종 잡다구리에 치여 살다보면, 내가 이 세상의 “시다바리”로 태어났나 싶습니다.

그럴때면 가끔 전 유튜브를 봅니다.

실없이 실실 웃습니다. 머릿속이 비어지는 느낌입니다. 잠깐 바보가 되어도 좋다. 속세를 잊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내가 요즘 바라는 건, 그저 저런 웃음을 만들 시간인데..

최근 알게된 “꽁병지” 채널입니다. 누구나 아재라면 아시겠죠? 골키퍼로... 중앙까지 드리블 치다 공 뺏겨서... 월드컵에 짤리고... 이운재를 국민영웅으로 만들어준 김병지 선수입니다.

  • 아재표 먹방 :

  • 이강인 선수 분석:

  • . . .

    와... 꽁병지 근데, 분석력, 말빨이 장난이 아니네요.

    대한민국 아재들 힘내시고~

    좋은 채널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유치할 수도 있는데ㅋㅋ제가 좋아하는 거 추천 드리고 갈게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앜...... 쇼킹 마이 아이즈+노이즈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도인가요...

    전 아재가 아니라서... 이만~ ㅎㅎ
    대한민국 아재들 화이팅^^

    아재요~ 왜 젊은이들 사이에 있음니꺼~!!

    전 테드하고 세바시 자주 보는거 같네요 :)

    앜.... 모범생 T . T

    뭐든 안하고 싶은 날이 있죠^^

    꽁병지 풋살 유튜브 몇번 봤는데, 다른 영상들도 좋은가 봅니다. 한번 찾아볼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무것도 안하고싶다..
    이미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욱더 격하게 아무것도 안하고싶다..

    이제는 일상을 유튜브와 함께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구나 싶네요

    Hi @abcteacher!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18 which ranks you at #461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3.96
    ETH 3563.16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