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락으로 힘들 땐, 잠시 잊고 웃어보자. 영상 추천 꾹!

in #kr6 years ago (edited)

많은 분들이 떡락으로 힘들어하시는 것 같습니다.
글도 많이 안 올라오는 걸 보면...

인제가면 언제 오나?
원통해서 못살겠네.

죽음의 땅 강원도 12사단에서 전역을 했었지요.
벌써 십 몇 년이 넘었는지...
이등병으로 들어가 완전 FM 군장 무게를....
제 몸무게가 그 당시 50kg?
죽갔더군요.
.
.

행군하며 앞 사람 뒷꿈치를 보며,
친구놈들 흑역사를 많이 생각했습니다.

술 먹고 화장실에서 자는 놈,
대학교 축제에 토하고 얼굴가리고 도망가던 여자 후배

ㅎㅎㅎ 역시나 힘들 땐 흑역사입니다.

떡락으로 힘드시겠지만

가진 스팀의 개수에는 변함이 없다.
오희려 세일 기간이 아닐까?

라는 말씀들에 동의를 하며... 깊은 밤
오랫만에 웃긴 영상하나 추천하고 갑니다.

잠시 잊고 웃으시길 바랍니다. :)

앜... 막아두었네요. 아래 링크로 복사, 붙여 넣기로 접속해서 보세요

youtu.be/JFXKViT6tUc

Sort:  

앜.... 보상은 거절입니다. ㅠ 누르지 못해써요

어떻게든 힘든 일은 지나가는 것이니까요.
말씀대로 누구에게는 세일기간이니 즐길 수도 있겠네요.

세일 기간 이라니 ㅠ
세일전에 산사람은 어찌하나여 ㅠ

인제가면에 대해 좀더 흥미가 생길거 같아요. 행복은 내가 찾는 것이란 것이 기억에 남네요. 이렇게 또 하나 찾아갑니다ㅎ

이또한 지나가리라 하면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ㅎㅎ 쉽지 않네요ㅕ ㅋ

하도 떡락떡상떡락하니 그냥 내비두고있어요^^;

세일기간은 세일기간이지요, 그런데 세일을 해도 지갑이 텅텅 비워져 있으니, 에~~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