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때문에.

in #kr5 years ago

너 때문에.

너 때문에 나는 보드라움을 알게 되었다
너 때문에 나는 울고 웃었다.
너 때문에 나는 꼼지락거림을 느낄 수 있었지.

너 때문에 딱딱했던 내 얼굴엔 미소가 번졌고
너 때문에
나는 먹지 않아도 배부르단 말을 알게 되었지.

아가야.

니가 아플 땐 세상이 멈추었고
엄마 아빠는 공기의 무게를 느낄 수 있었다.

아마도

나를 비롯한 세상의 모든 아빠가
엄마를 더불어 세상의 모든 엄마가
그랬을 것 같다.

너 때문에
엄마와 아빠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니가 세상에 태어나 준 덕분에
너 덕분에.

너 덕분에 나는 손가락 손 잡는 감격을 알았고
너 덕분에 나는 와락 안기는 기쁨을 느꼈지.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러운 흐뭇함과
행복이란 무엇인가 조금 더 알게 되었지.

너 때문에 너 덕분에
엄마와 아빠는 세상을 좀 더 알게되었지.

아가야.

가끔 아빠는 생각한다.
니가 자라 세상에 나갈 때즘에
엄마와 아빠가 흘리게 될 눈물은
기쁨의 눈물일까
슬픔의 눈물일까

니가 자라 우리 곁을 떠날 때에는
엄마와 아빠가 느끼게 될 감정은
아쉬움일까
기대일까
대견함일까

가끔 아빠는 너를 안았을 때의
촉감을 어디론가 고스란히 저장해 두고 싶다

침대에 누워 잠자기 전
너희들이 엄마와 아빠의 얼굴을 만질 때
나에게로 달려와 폭 하고 안길 때
작은 숨소리와 함께 곤히 자는
너희들의 천사 같은 모습을 볼 때

이모든 감격과 행복을 다음에 또 느낄 수 있을까.

아가야.

너 때문에 대신 아팠으면 좋겠다는 말을 알았다
너 덕분에 일상이 주는 행복한 시간을 느꼈다

아가야.

이렇게 엄마와 아빠가 세상을 알게 해주어 고맙다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하고 사랑한다.

2019년. 4월. 어느 날, 어느 아빠가.

Sort:  

enomujjass님이 abcteache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 결과]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2019.04.13(토)]■■■■■■■■■■■■■■■■

... 0 허더즈필드]

[당첨자] 5명

jhy2246
ldsklee
abcteachergirina79
pys


당첨자가 5명이하이므로 참여자분들께 보팅하겠습니다.^^
■ 당...

멋진 아빠

무사히 건강하게 자라면 그게 다입니다.
아무 것도 필요 하지 않더군요.

다 커서 전역한 놈도 자는 모습을 보면 아직 아기 때의 모습이 보입니다.
제가 좀 특별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abcteacher님 메모 확인 부탁드립니다.

메모요??
지갑에서 확인 하는 건가요??

아래 카톡 링크로 연락주십시요.
https://open.kakao.com/o/sDNFjemb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187.20
ETH 3051.4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