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간만에 월요병이 와버렸네요...😰

in #kr6 years ago

D7A8D288-2A17-43FE-A324-85F8A963C094.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제목처럼 저는 간만에 월요병이 와버렸어요😰
그 동안 월요병이 아예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냥 그런가보다 할 때가 많았거든요.

위의 개구리는 여행갔을 때 샀던 거에요.
팔다리가 길어서 연출이 가능한 인형인데,
너무 독특하고 예뻐서 보자마자 샀었어요.

00821E7D-D4B6-4A88-B136-342F3788ABEE.jpeg

이거 파시던 할머니께서
인형 팔로 얼굴을 가리며

“이게 너의 월요일 표정일꺼야~”

라고 했었는데ㅋ
갑자기 그 때 그 순간이 생각났어요.

네...제가 지금 저러고 있네요...

A506AE33-B5FA-489D-B871-2DB791365D7D.jpeg

스트레스의 원인이 뭘까 생각해보니
역시나 사람이 가장 어려운 것 같아요...
누군가 작정하고 절 힘들게 하는 건 아니지만...
제가 마음을 바꿔먹는 수 밖에 없겠죠?

B6804754-3E16-4EC2-92C9-E8DA0731075E.jpeg

생각을 다른 곳으로 옮기려고
간만에 몸을 움직여 냉장고 대청소도 했어요.
역시 마음이 복잡할 땐 청소가 효과가 있네요 ㅎㅎ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우리 모두 앞날에 꽃길만 펼쳐지기를...😀
이웃님들은 저처럼 월요병 없이
행복한 일요일 저녁 보내시길 바랄께요!!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월요병 너무 힘들죠...
신입일 때 힘든 일이 직장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아침에 머리를 감으면서도 괴롭곤 했는데 ㅠ
다음주 선거날을 생각하며 화이팅!

맞아요 그럴 땐 출근 준비하면서도
가기 싫다 생각만 하게 되더라구요 ㅠㅠ
빨리 로또 당첨되는 길만이...
레이라님도 낼 힘나는 월요일 맞으세요!!!

월요병 저도 저번주에 개강하면서 느끼고 있습니다ㅠㅠ 게다가 하필 월요일에 수업이 몰려 있는 망한 시간표라 더 생각하기도 싫네요. 오랜만에 가족들이 있는 집에 가니 아예 다시 돌아오기 싫더라고요~ 그래도 정신없는 한 주를 보내다 보면 다시 주말은 오니까요. 이번주도 화이팅해요!

아이쿠 월욜부터 수업 가득이라니 ㅠㅠ
맞아요 다시 주말이 올테니 힘내야겠어요~
내일 힘나는 월요일 맞으세요!

월요병 참 우울하죠~ ㅠㅠ 힘내세요~ 월요일 후딱 지나갈거에요~ 불금을 기다리며... 홧팅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내일하고 모레만 잘 버텨볼께요!!
감사합니다 :)

아직// 내일이 월욜인뎅.....ㅠ.ㅠ... 오늘밤은 왠지 잠들기가 싫을것 같아요,...ㅠ.ㅠ... 자고 일어나면 월욜이니까...

월욜은 모든 직장인들에게 힘든 시간인가봐요...
수요일이 있으니 월화만 잘 버티면 되긴 할 것 같아요
현순님도 힘내세요!!

월욜병 ㅋ일욜저녁부터 시작되죠 ㅎ
사람관계가 젤로 힘들죠..
맘을 편안하게 가지시고 다른일에 더 몰두해보세요..

저는 이번주는 토요일 저녁부터 시작된 것 같아요
왜 이러는지 ㅠㅠ
그래서 지금은 여행 채널 보면서 힘내고 있어요^_^

지금은 프리랜서라 좀 괜찮지만,, 예전에 시간맞춰 출퇴근할때 일요일 오후만되면 극심한 월요병증상이 시달렸더랬죠ㅠㅠ 뭘먹었도 맛없고 뭘해도 즐겁지 않은... 그러다가도 막상 회사가면 어찌어찌 버텨지고ㅋ 또 한주가 가고 그러더라구요~ 그래도 수요일 쉬니까 힘내세요!!^^

아 맞아요 이러고 있다가도 나가면 또 어찌어찌 버텨지는게 참 신기해요~ 프리랜서는 다른 고민이 또 있으시겠죠? ㅠㅠ 여튼 우리 수요일 보면서 함께 힘내요!!

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고충이 있는거같아요!! 힘냅시다 홧팅^^

전 화요병이..ㅎㅎㅎ

그래도 이번주는 수요일이 또 쉬는날이라 좀 낫네요...

내일 휴가이신가요~~부럽습니당^_^
우리 수요일을 보면서 다 같이 힘내요!!!

힘내시라고 에너자이저가 에너지총 쏴드릴게요. 빵야빵야!!!!!!

에빵님 에너지 받고 일어납니당!!😍

할머님께서 장사 수완이 있으셨네요. ㅎㅎㅎ
떨어지는 꽃잎들을 예쁘게 주워 모으는 건 역시 본인 몫인 것 같아요.

무릎을 탁 치게 되네요^_^ 어찌보면 꽃길이 펼쳐지게 하는 것도 저의 노력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겠단 생각이...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