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트리가 돌아왔네요

in #kr6 years ago

읽어보니....

"특히 보팅봇에 대해서는 자칫 '어뷰징'으로

비춰지지 않도록 매우 유의할 것입니다.

kr태그를 사용하는 콘텐츠의 경우 앞으로

더욱 엄선된 콘텐츠에 대해 매우 제한적으로

사용하도록 하고, 외국어로 발행되는 콘텐츠에

대해서 상대적으로 더 활발한 실험을 하는

쪽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라고 하네요

"사용하도록 하고" 음... 여전히 사용한다는

이야기시고...

kr태그를 안붙이는 쪽에서는 사용하시겠다는

의미로 해석이 되네요

그렇겠죠?

아마도...

Sort:  

메이저 언론사들도 할려나여..
즐거운 하루되세요🍀

뭐... 잘 하겠죠 ...

외국이 더 관용이 없는것 같던데 한번 실험해보라고 놔두고 싶군요.

뭐... 잘 하겠죠 ...실험이라니까...

외국 친구들한테 다운보팅 당하고 까이겠네요. 그쪽은 만만할 거로 생각하나봐요.

숫자로 치면 외국쪽 사람들이 더 많으니까 ...

'자칫 "어뷰징"으로 비춰지지 않도록 유의 하겠다' -> 너님들이 모르게 더 교묘하게 어뷰징을 하겠다

'kr태그를 사용하는 콘텐츠의 경우 앞으로 더욱 엄선된 콘텐츠에 대해 매우 제한적으로 사용하도록 하고' -> 그러니까 니들이 딴지 못 걸게 저작권 같은 껀수 안 잡히게 할거야

'외국어로 발행되는 콘텐츠에 대해서 상대적으로 더 활발한 실험을 하는 쪽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 KPOP 태크만 달아도 외국애들이 좋아서 보팅 눌러주니 적극적으로 팔아 먹겠다

제 개인적 해석은 아니고 네티즌 식으로 한 번 해석해 봤습니다.

교묘하게 ....
적절한 표현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