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잠실 시구 비하인드 영상

in #kr5 years ago

(유튜브 외부에서는 재생이 안되게 되어 있네요

-눌러서 들어간다음 youtube에서 보기를 클릭해야

볼수 있군요)

지난 6일 잠실 야구장에서 공연 및 시구 시타를한

아이즈원에 대한 추가적인 영상이 공개 되었네요

우리의 센터 장원영 역시나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쿠라 역시 최고네요

시구 연습 장면도 있고~ 화질도 좋고

가까이에서 보면 이런 느낌?

바로 재생이 안되서 캡춰했습니다

장센터1.JPG
장센터 시구 연습

장센터2.JPG
오 장센터의 강력한 시구!!!

장센터3.JPG
이렇게 던지세요라고 지도받는 장센터

장센터4.JPG
초고속 마구를 던진듯한 장원영 센터

사쿠라와 곰.JPG
사쿠라도 시타 연습을 합니다(뒤에는 두산 마스코트 곰이...)

시구연습완료.JPG
시구 시타 연습 완료-이제 가볼까요?

시구전소개.JPG
시구 시타전 소개를 합니다

장센터시구.JPG
장원영의 시구입니다

사쿠라 시타.JPG
사쿠라의 시타입니다

직찍 화질과는 비교 불가의 좋은 화질이네요

장센터를 가까이서 보면 이런 느낌? 이런... 영상인듯

Sort:  

예쁘네요

장센터 예쁘네요 ㅋㅋㅋ

최고죠 장센터~~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