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지않은 11개월인생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얼마전 수족구로 고생하더니..

다 나아지고 이제 괜잖겠다 싶었는데..

급열이 올라와서 병원에 다녀왔더니

선생님도 원인을 모르시겠다며..

몇일보자시네요 ㅜ

집에 와서 씻겨놓고 좀있으니

혼자 낑낑거리다.. 곯아떨어졌네요

1562730436709.jpg

그냥 보기만해도 짠하네요

괜찮아져서 오늘 금요일을 즐겨야할텐데요 ㅎ

즐거운하루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아이구 ㅠ
요즘 수족구 정말 무섭네요 ㅠ
아이가 얼른 낫기를 바라겠습니다. ㅠ

많이 힘들었나보네요.. 힘내요 아가님. 아 그리고 돌발진일 수도 있어요. 돌발진이면 마치 성격이 변한 듯이 이유없이 짜증내고 화내고 그런 성향이 커지는데, 정말 마법처럼 삼 일 만에 증상이 사라져요

와~ 완전 뻗었네요.
많이 피곤했던것 같군요.
장마철이라 일교차가 제법 있는것 같던데 건강 잘 챙겨야 하겠더군요.
엄마, 아빠가 맘고생 하시겠네요.

짠한얘긴데 전 애기보고 웃음이나네요^^
너무 이뻐서!! ㅎㅎ

원인을 모르신다니 ㅠㅠ 별일 아닌것처럼 싹 낫기를 바랍니다

아이들은 아프면서 큰다지만, 그래도 안쓰럽네요.

에공.. 아이가 아프면 부모는 하루종일 일이 손에 안잡히지요 ㅠㅠ 얼릉 빨리 낫자 아가

Posted using Partiko iOS

많이 피곤했나보네요~
푹 자고 빨리 낫기를 바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7.53
ETH 3062.8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