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문화상품권 어디에 쓸지 고민될 때? 네이버페이로 쓰자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810-111223.png

지난 번에 들어 온 승용차 마일리지를 문화상품권으로 바꿨다.
승용차 마일리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상품권 받는 데까지 2주 정도 걸렸다.
(서울시에서 하는 거라 막연히 오래 걸리겠다고 생각했는데 내 생각보다는 빨랐다 ㅋㅋ)

상품권은 1만원권부터 5만원권까지 종류별로 선택할 수 있는데 막연하게 아웃백 같은 데서 사용 가능하겠지 하고 5만원짜리와 2만원짜리로 발급 받았다가 사용처를 보고 아차 싶었다.

모바일 문화상품권은 쓸 수 있는 곳이 굉장히 제한적이기 때문이다.

cl.PNG

편의점, 영화관, 교보문고가 땡

편의점은 많이 안 가고
영화관은 기존에 쓰고 있는 할인카드가 있고
서점 역시 요즘은 이용하지 않으니 내 라이프스타일과는 맞는 점이 없어서 좌절하고 있던 찰나에 네이버페이를 문화상품권으로 충전 가능하다는 글을 봤다.

네이버페이는 각종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모바일 문화상품권보다는 사용처가 확 늘어나는 셈이다.

모바일문화상품권으로 네이버페이 충전하기

1.컬쳐랜드 홈페이지 회원 가입
2.마이페이지에서 상품권 번호 입력하여 컬쳐캐쉬 충전

cultureland.PNG

3.네이버페이 충전에서 일반결제 > 상품권 선택

naverpay.PNG

덕분에 네이버페이가 빵빵하게 충전되었다.


[참고] 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들어오다
https://steemit.com/kr/@amukae88/5jb5e3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스팀 가격 하락이ㅜㅜ 에고고

저도 등록^^ 합니다! 고맙습니다~

잘 쓰시길 바라요 ㅎㅎ

꿀 정보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당

오우 꿀팁감사합니다~

제가 작게나마 꿀팁을 드렸군요 ㅋㅋ

아 이렇게도 쓸 수 있군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네이버페이가 참 유용하더라고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오 네이버페이로 쓸수있군요..소소하게 모아놓은거랑 합쳐서 사용하면 좋을듯 하네요!

네 ㅎㅎ
전 이미 강아지 용품을 질렀습니다 ㅋㅋ

정말 많은 새로운 것들이 탄생하고 사용되어지고 있네요.
새로운 것이 나올 수록, 모든것을 알수 없기에, 이런 정보를 이렇게 또 하나 배워갑니다. ^^ 갑사합니다. ^^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ㅎㅎ

스팀도 충전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크ㅜㅜ 스팀 충전되면 정말 좋겠네요!

꿀팁 감사드려요 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