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타블렛 wacom intuos ctl-4100wl 언박싱!

in #kr6 years ago (edited)

스크린샷 2018-05-14 오후 6.01.23.png

손그림만 그리던 내게 타블렛이 생겼다!
종종 타블렛 작업을 꿈꾸던 나에게 보물같은 선물♥

스크린샷 2018-05-14 오후 6.03.13.png

구성은 심플하고 타블렛 자체는 무척 가볍다.
맥북 파우치에 함께 넣어 다녀도 좋겠다.

스크린샷 2018-05-14 오후 6.04.30.png

받자마자 언박싱하고 첫 드로잉을...!
생각보다 펜 잡는 것도 낯설고, 위치에 대한 감을 익히는 게 어려웠다.

스크린샷 2018-05-14 오후 3.23.04.png

컴퓨터로 작업하는 것은 초등학생 때 일러트스레이터 아주 조금...
아버지께서 문득 어느날 가지고 놀아보라고 추천해주셨던 것 뿐이다.

그때 마우스로 일일이 그렸던 때가 어렴풋이 떠오르면서
두근두근- 재미있는 장난감을 갖게 된 마음이다.

처음 그림을 그리는 사람처럼 서툴기만한 내가 웃기기도 하고
열심히 연습해보고 싶은 마음도 든다. :)

조금씩 익숙해지고 능숙해지겠지!

Sort:  

저는 지금나온 인튜어스보다 전에 나온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 나온 버전들 보면 너무 예뻐서 다시 사고싶어져요. 성능에는 무리 없지만...

steelbear님 프로필 사진에 있는 얼굴도 혹시 그리셨나요~?
너무 귀여운 모습인데요. 크크 코팩을 붙인 느낌같기도 하고~
맞아요 언제나 성능은 큰 무리가 없고, 또 고장도 안 나지만
신제품에 혹하곤 해요 저도.

하나갖고 싶어지네요

오 괜찮은 제품 같아요^^
몇 시간 만졌는데 후기들처럼 괜찮은 듯해요!

헛 저는 사놓고 요즘 만질 시간이 없네요...ㅠㅠ흑흑

오오 두더지님도 있군요?!
궁금해요^^ 한번 올려주세요~~!!

저도 하나 갖고 싶어지네요 ㅋㅋ
저거 사서 이모티콘 그림을 그려볼까? ㅎㅎ

크크 저도 생각만 가지고 있다가 이렇게 써보니까
생각보다 많이 어렵고~ 완전 재미도 있어요 ^^

그거 가격은 얼마에요? 진짜 하나 사고 싶네요 :)

앗 저는 선물을 받아서 구매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링크 남깁니다~

https://search.shopping.naver.com/detail/detail.nhn?nv_mid=14249485805&cat_id=50002935&frm=NVSCMOD&query=wacom+4100wl

링크 고마워요 ^^
오늘도 헤버구떼이~

Congratulations @angelm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그건 그렇고.. 머리길이 무엇이죠..?
1.5미터는 되는듯합니다..라푼젤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머리길이가 좀 길죵!!!

앗, 손으로 직접 도화지에 그린 그림들도 매력있었는데 이젠 새로운 그림들을 보여주시겠네요! 기대합니다 :>

와 이게 쉬운 작업이 아니더군요 피기펫님...!
손그림이랑은 또 달라서 적응하는 데 오래 걸릴 것 같습니다. >_<
그래도 기대하신다니 의욕이 활활

와우!! 태블릿으로 이제 그림을 그리실 수 있게 되었군요 :)
솜씨가 있으신듯해요 ㅎㅎ 저는 그림에는 영 소질이 없어서...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부럽더라고요!

아공 이렇게 격려해주시니 기분이 좋아요!
열심히 즐겨보겠습니다. :D
오늘 사서 마구마구 사용해보는데 너무 서툴어요. 흑
앞으로 더 나아져서 좋은 그림 보여드리면 좋겠어요. 고맙습니다 :)

네네 기대하겠습니다 :D 편안한 밤 되세용~!

앞으로 더 많은 그림을 볼 수 있겠군요^^

헤엣... 조금씩 나아져서 좋은 그림 보여드릴게요 :)
즐겁습니다~!

욕심이 생기면 아이패드 프로로...

와..! 그런 꿈도 꿔볼 수 있어 기뻐요.
아직 이 녀석 적응 중이라 손이 바쁘지만요...
아직 서툴어서 고생입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618.64
ETH 3009.45
USDT 1.00
SBD 3.78